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강동서’ 출연 변희재, 尹‧韓 향해 “태블릿 조작 진위에 목숨 걸 수 있나?”

김용민 “태블릿 사건은 尹‧韓에게 직접적으로 책임 물을 수 있는 사안”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향해 “태블릿 조작 문제 진위에 목숨을 걸 수 있는가”라고 공개적으로 물었다.  최근 한동훈 장관이 술자리 의혹과 관련해 "장관직을 포함해 다 걸겠다"고 발언한 것을 비꼰 것이다. 

변 대표고문은 지난 27일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 공희준 메시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강동서 22회차에 출연해 “한동훈 장관이 (술자리 의혹과 관련해) 장관직을 걸겠다고 하는데, 윤 대통령과 한 장관이 (태블릿을) 조작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지면 날 사형시켜라”라고 말했다.


이날 변희재 대표고문은 “현재 제2태블릿 관련자들의 자백을 받을 수 있는 정도까지 증거를 확보해 놨다”고 전하며 “태블릿 사건은 윤석열 정권을 무너트릴 수 있는 카드”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 윤석열 정권을 지키는 유일한 지지층은 영남권에 있는 노인층”이라며 “그들은 나와 함께 태블릿이 조작됐다고 외친 사람들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때문에 태블릿 특검만 발의되면 내가 대구에 가서 태극기를 되돌려 세울 수 있다”며 “이처럼 태블릿은 윤석열을 떠받드는 사람들을 쓸어버릴 독특한 폭탄”이라고 말했다.

김용민 이사장은 “태블릿PC 사건은 윤석열과 한동훈에게 직접적으로 책임을 물을 수 있는 사안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들에게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변 대표고문의 말에 힘을 보탰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