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낫츠 ‘28레미디 리페어 크림’, ‘쥬브나일 썬 비비’ 유명인들의 워너비!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28레미디 리페어 크림’과 ‘쥬브나일 썬비비’가 인기BJ와 다양한 분야 유명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어 화제다.

지난 14일 밤 인기 ‘먹방’BJ 슈기의 ‘슈기의 잘먹는 먹방’ 방송에서 BJ슈기는 천연화장품 낫츠의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을 자신이 즐겨 쓰고 있는 크림으로 소개했다.

슈기는 크림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향, 좋은 발림성, 주름 개선 효능 등을 설명했다. 이어 “밤에 발라주고 자면 피부 재생 효과가 특히 잘 느껴진다”며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의 효능을 극찬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은 인기BJ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들이 사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델 김효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페어 크림의 대용량 에디션인 ‘28레미디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피부미인이 되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아티스트 이승은 또한 인스타그램에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을 없어서는 안될 워너비 아이템이라고 설명하며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아나운서 임소연은 낫츠의 비비크림 ‘쥬브나일 썬비비’를 이때까지 써본 비비크림 중 최고라며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올렸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은 제품에 함유된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탄력 없이 늘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탄력과 화사함을 주어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

‘THE TIMES’가 선정한 토마토, 블루베리, 호두 등의 건강식품 10가지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이 피부를 더욱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피부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키는 ‘노팔선인장’ 추출물과, 해독 작용이 뛰어난 ‘인도멀구슬나무’ 성분이 들어있어 민감하고 여드름이 잘나는 피부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쥬브나일 썬비비’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성 썬비비크림으로, 저 자극 처방으로 어떤 피부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천연화장품 낫츠의 ‘28레미디 리페어 크림’과 ‘쥬브나일 썬 비비’는 낫츠 온라인 공식몰( http://www.nots.co.kr )과 롯데 백화점, AK플라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천연화장품 낫츠는 15일부터 19일까지 단 5일 간 자외선 차단 제품과 클렌징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낫츠 썸머 쿨 아이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번들거림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유브이 프로텍션 썬크림’, 자외선차단과 피부보정을 해결해주는 ‘28레미디 쥬브나일 썬 비비’등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에코서트 성분 함유로 안전한 클렌징이 가능한 ‘컴포트 클렌징 오일’ 등의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