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미디어워치, '변희재의 청춘투쟁' 증정 사은행사

31일까지 구독자에게 청춘투쟁 싸인본 무료 배송


내년으로 창간 6년째를 맞이하는 주간 '미디어워치'가 연말을 맞이해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6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미디어워치를 1년간 구독하는 독자들에게는 변희재 대표가 쓴 '변희재의 청춘투쟁'이 무료로 증정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되며, 증정본에는 변 대표의 친필 사인이 담길 예정이다. 형평성 차원에서 12월 15일과 16일 오전에 정기구독을 했거나 구독 연장을 한 독자들에게도 증정된다.

'변희재의 청춘투쟁'은 변희재 대표의 40년 삶을 기록한 자전적 에세이로, 7월초에 출간된 바 있다. 변 회장의 초등시절, 중고등 시절의 성장과정과, 대학 시절의 투쟁기, 인터넷 언론인으로서 그리고 애국우파의 언론사업가로서의 고단했던 싸움의 기록들은 물론 아직 결혼을 안 한 이유 등 그의 삶이 오롯이 담겨 있다.

미디어워치는 지난 2009년 3월에 창간된 미디어비평 주간지로, △ 손석희 100분토론 시청자의견 조작 논란 △ 한예종 부실사업 의혹 △ 미디어발전국민위원 박모씨 미국국적 보유 등 굵직한 특종 보도를 통해 애국진영 독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왔다.

구독은 미디어워치 홈페이지(http://www.mediawatch.kr) 또는 전화(02-720-8828)로 가능하며, 구독료는 5만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