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한동훈 “태블릿 조작? 저질 허위 괴담이다” ... 변희재 “명예훼손 민형사 조치하겠다”

한동훈, 태블릿 증거조작 문제제기에도 법적 조치하겠다는 언급은 없어 ... 변희재, 한동훈 반응에 대해서 명예훼손 민형사조치와 공문발송, 기자회견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 밝혀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검찰이 태블릿 등 증거를 조작한다는 문제제기에 대해 사상 최초로 입장을 밝혔다. 그는 이를 두고 “저질 허위 괴담”이라고 폄하했다. 태블릿 증거조작 문제를 거론하며 자신을 저격한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해서도 “안타깝다”는 표현을 쓰며 냉대했다.


21일, 한 장관은 국회에서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에서 기자들의 “오늘 아침 송영길 전 대표가 태블릿PC 언급하면서 검찰이 증거를 조작한다는 취지로 주장했는데 어떻게 보시는가”라는 질문에 “더불어민주당 대표까지 지내신 분이 기성언론이나 야당에서조차 거들떠도 안보는 저질 허위 괴담에 직접 가담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답했다.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증거조작을 지금 ... 한동훈 장관이 태블릿PC 증거 조작 의혹으로 변희재 씨가 (한 장관의) 집 앞에까지 가서 데모를 해도 아무 대응을 안하고 있다”면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송 전 대표는 “한동훈 장관이 정말 태블릿PC 증거 조작에서 자유롭다면 바로 변희재 씨를 구속시켜야 한다”며 “아니, 왜 MBC 기자 압수수색 하듯이 최강욱 의원 압수수색 하듯이 바로 변희재를 압수수색해서 바로 구속시켜야 되는 거 아닌가”라고 꼬집기도 했다.

송 전 대표 지적의 요지는 오랫동안 시비되어온 태블릿 증거조작 문제에 대해서 한동훈 장관이 왜 아무런 법적 조치를 취하지 않느냐는 것이었다. 관련해 한 장관은 일단 자신의 평가만 내놓은 셈으로 추후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인지 주목된다.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은 한 장관이 태블릿 증거조작 문제에 대해 “저질 허위 괴담”이라고 폄하한데 대해서 명예훼손 민형사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변 고문은 우선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 등과 함께 조만간 촛불, 태극기 연합으로 한동훈에게 태블릿 조작수사 자백을 촉구하는 공문 발송, 기자회견에 나설 예정이다.

변 고문은 명예훼손 민형사 조치와는 별개로 ‘장시호 태블릿’(제2태블릿) 조작수사로 인해 자신의 형사재판에서 불이익을 당한 문제와 관련해 7월초까지 윤석열과 한동훈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민사소송도 제기하겠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