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제2태블릿’ 포렌식 결과 발표 기자회견... 29일 오후 1시, 서초동 창원빌딩

서울지방변호사회관 대관 불허로 기자회견 장소 변경 ... 기자회견 시간도 29일 당일 1시간 앞당겨 오후 1시로 변경

최서원(개명전 최순실) 씨와 관련 이른바 ‘제2태블릿’ 포렌식 검증 결과 발표 기자회견의 일시‧장소가 29일(화) 오후 1시,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23 창원빌딩 2층(창업교육센터 페마스쿨)으로 변경됐다.  

창업교육센터 페마스쿨도 서울중앙지방법원과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지하철 2호선 교대역 5번 출구, 또는 3호선 교대역 1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이내 거리다. 자차 이용 시에는 인근 무궁화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앞서 이동환 변호사는 서울중앙지방법원 근처 서울지방변호사회 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서울지방변호사회 측이 내부 회의 결과 대관을 거부함에 따라 장소를 인근 창원빌딩으로 변경하게 됐다. 기자회견 시간도 1시간 앞당겨져 29일 당일 오후 1시로 최종 확정됐다.

최서원 씨의 소송대리인을 맡고 있는 이동환 변호사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최서원 씨의 조카 장시호 씨가 2017년초 박영수 특검팀에 제출한 ‘제2태블릿’의 조작 여부와 관련 포렌식 검증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제2태블릿’ 포렌식 검증을 수행한 포렌식 기관의 실명(實名)이 최초로 공개된다. 포렌식 기관 담당자도 현장에서 이동환 변호사의 기자회견을 참관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