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매불쇼’ 출연 변희재 “천공스승 유튜브만 보면 정국 예측 가능”

현근택 “안민석 의원 말대로, 민주당에서 변희재만큼 하는 사람 없다”

20일 방송한 ㈜팟빵 ‘매불쇼-수요난장판’에서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이 최근 지탄을 받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의 인사 논란 배후에 천공 등 무속인들이 있을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네티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변 고문은 이날 대통령실 채용 문제와 관한 질문에 “대통령실 인사를 이렇게 감추는 경우는 없었다”며 “대통령실에서 진심으로 정권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조금씩 정보를 외부로 흘리는 것 같은데, 이대로 가면 무속인인 건진법사나 천공이 인사문제에 관여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도 곧 나올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에 대해 현근택 전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도 “실제로 (윤 대통령이) 건진법사나 천공 가족들을 채용했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검사 시절 같이 일한 수사관의 아들까지 채용하는데, 건진법사나 천공의 경우는 자신(윤 대통령)이 조언을 구하던 사람들인데 과연 챙겨주지 않았겠느냐”고 조심스럽게 의혹을 제기했다.

최근 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변희재 고문에 대해 “민주당 의원 100여명도 못하는 일을 하고 있다”며 극찬한 사실을 최욱 진행자가 소개하자, 현 전 대변인은 “그건 맞는 말”이라며 동의한 후 “민주당에서 변희재 대표만큼 하는 사람 없다”고 말했다.

변 고문은 “윤석열과 김건희의 무속 세계 서열은 완전히 다르다는 얘기가 대선 때부터 있었다”며 “김건희의 서열이 윤석열보다 높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실제로 용산 집무실 이전과 이준석 숙청 등 천공의 말대로 다 진행되고 있다”며 무속인들이 윤석열 정부의 정책 및 행보에 관여하고 있다는 합리적인 의혹을 제기했다.

또 변 고문은 “천공 유튜브랑 강신업(김건희 팬클럽 회장) 페이스북만 보면 정국을 예측할 수 있다”고 말했고, 이에 현 대변인은 “천공 유튜브랑 강신업 페이스북, 나도 봐야겠네”라며 메모를 했다.

‘반(反) 이재명 대연합’ 양상이 되고 있는 민주당 전당대회와 관련해서 변 고문은 “야당 당권주자들이 윤석열 타도를 놓고 경쟁을 벌여야 하는데, 이재명을 죽이겠다고 똘똘 뭉쳐서 싸운다”며 답답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변 고문은 “이건 여야 양쪽의 내각제 개헌 세력의 음모일 가능성이 높다”며 “내각제를 하려면 현재 야당 대선주자가 가장 큰 걸림돌이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참고로 변 고문은 지난 2015년 4월 서울 관악을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출마 당시부터 여야 내각제 세력의 실체를 폭로하는 발언을 해온 바 있다.

또 변 고문은 “내각제로 가면 술만 마시는 허수아비 대통령 하나 있고 국회의원들이 국정을 다 하는 것”이라고 언급, 대통령 취임 이후에도 술을 자주 마신다고 알려진 윤석열 대통령을 재차 비판했다.  

이처럼 강성 보수우파 성향인 변 고문이 윤석열에 대한 비판 여론을 주도하고 있는데 대해 최진봉 교수는 “윤석열 대통령이 얼마나 심하면 그렇겠느냐”며 “상식적으로 도저히 납득이 안가니까 비판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5일 촬영한 이날 방송에는 변 고문을 비롯해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 현근택 전 민주당 부대변인, 오윤혜 오정TV 대표가 출연했고, 평일 낮 방송임에도 5만1천명의 동시접속자가 모이는 등 네티즌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