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자유통일강대국코리아 (역사/외교)


배너

김경재, "북한 김정은 급변시, 자총이 통일선봉대로 나설 것"

새누리당 비례대표 관련 장외 보수세력 영입 다시 한번 강조

자유총연맹 선거에 출마한 김경재 전 박근혜 대통령 홍보특보가 새누리당의 공천논란 관련 "일단 스펙좋은 인물, 연예인이나 바둑기사도 좋지만 그동안 보수운동 하기 위해 거리에 나선 아스팔트 보수를 대거 영입해야 당이 활성화 된다"는 의견을 밝혔다.


김 특보는 16일 MBN의 송지헌의 뉴스와이드 출연하여 김무성 대표와 이한과 공관위원장의 공천 갈등설 관련 "정치적으로 상호 간 타협해야할 문제이지만, 외부영입이 가능하도록 해야한다"며 다시 한번 장외 보수세력의 영입론을 펼친 것. 김특보는 지난해 TV조선에 출연하여 "신혜식, 황장수, 장원재 등 보수운동가들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김특보는 이외에도 박근혜 대통령의 국회 연설 관련 "김정은 자체가 햇볕정책을 내던졌으니, 햇볕정책의 대상도 아니다"고 주장했다. 또한 최근 논란이 된 개성공단의 자금이 핵개발에 쓰였냐 여부에 대해서는 "그런 건 문서화된 증거자료가 나올 수도 없지만, 설사 있더라도, 그걸 공개하게 되면 대북 정보 휴민트 라인이 다 드러나기 때문에 공개할 수도 없는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자유총연맹 총재 선거 관련해서는 "올해 총선에서 국회로 들어가 박대통령을 지원하려 했는데, 박대통령 주위의 여러 선배들로부터 자유총연맹을 맡이 보수우익의 목소리를 강화시키자는 제안을 받아들여 출마하게 된 것", "만약 북한 김정은 급변시, 대한민국의 자유세력이 북한에 들어가야 한다면 자유총연맹이 가장 선두에 설 것"이라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