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애국산악회,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 동상 세우기 플래카드

전국 명산 다니며, 광화사 농성장과 함께 건립 추진


애국산악회(대표 변희재)가 신년부터 추진하는 '광화문에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 동상 건립' 관련 플래카드가 나왔다. 애국산악회는 신년 등반부터, 이 플래카드를 들고 전국 명산에 오른다. 한편 광화사 농성장에서도, 12월 30일부터, 이승만, 박정희 동상 건립 서명운동을 시작, 성호스님과 자유청년연합 장기정 대표가 나란히 1, 2순위로 서명했다.

광화사 농성장과 애국산악회 측은 1월 중순 안에 100명의 발기인을 모집, 광화사에 이승만, 박정희 모형 동상을 세운 뒤, 온오프라인에서 1천만명 이상의 서명을 받아, 올해 동상을 건립할 계획이다.

1월 1일 인왕산 등반

지난 한해 애국산악회가 왕성한 활동을 했습니다. 새해부터는 초보자가 접근하기 좋고 쉬운 코스를 자주 잡겠습니다. 1월 1일 신년 등반은 서울 전경을 볼 수 있는 인왕산(높이 290미터)를 잡았습니다. 인왕산에는 권율생가, 석파정, 윤동주 문학관 등 조선부터 근대까지 각종 유적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각: 1월 1일 오전 11시

장소: 경복궁역 1번 출구 - 정상 - 사직 공원(정상까지 40분, 하산까지 2시간 30분 정도 소요)

* 등반을 마치고 광화사 농성장에서 신년 하례식 합니다.

1월 3일 삼성산 등반

광화문 농성장을 지키는 새마음포럼과 공동 등반합니다. 삼성산은 저희가 가본 코스나, 코스가 평탄하여 새마음포럼 정기등반에서 선택했습니다.

시각: 1월 3일(토) 오전 10시

장소: 관악역 2번출구

* 광화사 농성장에서 광화문에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 동상 세우기 운동을 시작합니다. 이에 저희 애국산악회도 ‘광화문에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 동상을 세웁시다“를 들고 갑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