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의 청춘투쟁' 인증샷 속속 올라와

내주부터, 본격적인 언론홍보로 판촉 시작

변희재 인미협 대표의 자전적 투쟁기 다룬 단행본 '변희재의 청춘투쟁'이 발간되어, 예약자들에 발송, 책을 받아본 독자들의 인증샷이 수컷닷컴과 일베 등에 속속 올라오고 있다. 애초에 '변희재의 청춘투쟁'은 미디어워치 독자들 중심으로 판매하기 위해, 수컷닷컴에서 직접 출판, 예약자들에 변희재 대표의 친필사인본을 직접 배달한 것.

현재 '변희재의 청춘투쟁'은 예약자들 이외에,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수컷닷컴과 미디어워치에서 직접 단행본을 출판한 것은 처음이라, 서점과의 계약 문제로 시간이 걸려, 아직 언론 홍보는 하지 못했다. 그러나 예약자들에 싸인본이 도착했고, 서점 판매가 개시되어, 내주부터, 신문, 방송, 인터넷신문 등등에 책과 보도자료를 보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김어준의 '닥치고 정치'가 80만부, 안철수의 '안철수 생각' 70만부 팔려나간 것을 감안, 미디어워치 측과 수컷닷컴에서는 최소 10만부의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친노어용 언론들로부터 조작된 기사로 음해를 받아온 변희재 대표의 경우, 자신의 본모습을 널리 알릴 수만 있어도, 미디어 사업과 애국운동을 확장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고 있다. 책 내용의 상당 부분도, 좌파 운동을 하다 전향을 했다는 친노종북 언론의 거짓음해에 맞서, 대학시절 좌익 운동권 학생회와의 투쟁기를 담았다.

한편 변희재 대표는 8월 중 서울, 9월 중 대구에서 북콘서트 형식의 독자와의 대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