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박철환 해남군수 후보, "일등 교육환경 조성...실력향상 해남교육 지원"

학교 급식, 동아리 활동 지원...학부모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교육정책 추진


박철환 해남군수 후보는 2일 "해남군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미래를 키우는 교육환경을 조성해 학생들의 학력 향상은 물론 학부모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교육정책을 추진할 것"을 공약했다.

이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일등 교육환경 조성을 목표로 지역내의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고 또한 교육문제로 인구가 유출되는 것을 예방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박 후보는 초중고 학력증진과 특기적성 계발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명문학교 육성지원과 장학생 선발지원, 교육시설 개선 지원 등을 통해 미래를 키우는 지역인재 교육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청소년들의 행사를 지원하며 청소년 상담지원센터, 청소년 보호활동 전개로 지역 청소년들을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동시에 사회 안전망도 구축한다는 구상이다.

또 청소년 문화 존 등 청소년들의 문화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고 공감하는 새로운 교육문화도 추진할 방침이다.

이미 박철환 후보는 청소년 교육을 위해 청소년 문화 존 운영 및 동아리 지원, 청소년 참여위원회 운영, 농어촌 일자리 체험지원, 학교폭력대책, 영호남 청소년 교류행사 지원 등 각종 교육관련 사업들을 추진해 왔다.

매일먹는 학교 급식도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질 높은 식재료를 제공해 신체적, 정신적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의 건강을 돕고 소외없는 학교 급식 실현으로 학부모 부담도 줄일 복안이다.

박철환 군수 후보는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창의성 개발을 위한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할 방침이다”며 “학생들의 인성과 실력 향상,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절감에도 많은 연구를 할 것”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