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해남 우수영↔제주 로얄스타호 오전 8:30 출항!

11월 1일부터 차량(50%)할인, 톨게이트비 지원, 던킨도너츠 증정 이벤트 실시


제주기점 1위선사 씨월드고속훼리㈜는 해상운송전문회사로 운항 선박으로는 목포&harr
특히, 희망의 시작 해남 우수영항에서 취항한 ‘로얄스타’호는 차량과 여객을 동시에 선적 할 수 있는 유럽형 프리미엄급 초쾌속 카페리 선박으로, 2시간 30분이라는 짧은 소요시간으로 치열한 쾌속카페리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로 주목을 받았다.

타 항로 쾌속카페리항들의 비좁고 불편한 육상도로와 달리 서해안 고속도로 이용시 목포대교를 지나 진도방향 4차선 도로 진입시 해남 우수영항까지 30분 이내에 갈 수 있다는 편리한 도로 접근성과 셔틀버스 운행, KTX 연계상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항까지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육로이동시스템을 구축함으로 이용객들의 많은 각광을 받으며 4월-9월까지 여객 약 10만명과 차량 1만대를 수송 하였다.

동절기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제주 한라산 겨울철산행 이용객이 급증한 가운데 이용객의 편의 증대를 위하여 오는 11월 1일부터는 해남우수영 오전 8시30분 출항, 제주항 낮 12시30분 출항으로 운항시간을 변경,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새롭게 이용객들을 맞이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로얄스타호가 톨게이트비 쏜다’로,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며 톨게이트 통행료 영수증을 가지고 오면 현장에서 그 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톨게이트 구간이 다수일 경우 가장 큰 금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차칸이벤트2’로, 기존 정상차량요금에서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가(차종에 따라 최저 3 8,000원에서 최대 80,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이 외에도 ‘로얄스타’호 왕복 표 발권시 던킨도너츠 1인 1개 교환권도 증정과 임산부 50% 할인 이벤트,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한다.

아울러 해남군에서는 ‘로얄스타’호 승선권 지참시 관내 유명관광지 ‘우항리공룡화석지’, ‘땅끝전망대’, ‘고산윤선도유적지’, ‘우수영관광단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처럼 고객들의 눈높이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현실에 안주하여 외면하기 보다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에 맞는 발 빠른 서비스 제공이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 저희 선박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제주도 여행길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라며, 희망의 땅 해남에서부터 따뜻한 힐링여행이 시작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