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그룹 소녀시대가 선공개한 타이틀곡 ‘Oh!’ 음원이 ‘Gee’보다 빠른 상승세를 보이면서 온라인 가요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멤버들의 헤어스타일을 놓고 팬들 사이에서 ‘누가 가장 머릿결이 좋은가’를 놓고 때 아닌 논쟁이 벌어졌다.

소녀시대 멤버들이 머릿결이 좋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에게 있어서 머릿결은 중요한 관심사 중에 하나다. 좋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한다는 것.

소녀시대처럼 좋은 머릿결을 갖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 이에 온라인에서는 ‘케라시스 한채영앰풀’에 대한 입소문이 일고 있다.

‘케라시스 한채영 앰풀’의 체험단 1만명의 사용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케라시스 한채영앰풀은 이러한 손상에 의한 모발 끊어짐, 갈라짐, 푸석함 등을 가정에서 손쉽게 집중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클리닉 제품이다.

애경 담당자는 “한채영앰풀의 주요 성분인 천연 케라틴이 모발 내부의 유실된 모발 단백질을 집중 보충해주고, 레드와인 폴리페놀 성분이 모발 끊어짐을 79%나 감소시키는 효과를 나타냈다”며, “손상모발 표면을 1.6배 집중 보수하는 3단계 모발 리커버리 테크놀로지를 통해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아이디 googy를 사용하고 있는 김 모군은 “아무래도 머릿결하면 청순함의 대명사 긴 생머리의 윤아라고 생각한다”면서 “저는 남자지만 파마를 자주하는 편이라서 머리가 많이 상해있었는데 때마침 펌, 웨이브 모발 전용 제품에 대한 정보를 듣고 정말 혹해서 신청을 해봐서 사용을 해봤더니 머릿결이 너무 좋아졌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박 모양은(아이디 dngusal79) “소녀시대의 ‘흑진주’ 유리도 건강한 피부와 함께 까맣고 윤기있는 머릿결이 만만치 않다”면서 “퍼머 후 푸석해진 머리결이 고민이었는데 단 한번 사용으로 눈에 띄게 달라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라시스 한채영앰풀의 제품에는 매직 스트레이트용과 펌, 웨이브 용 앰풀로 두 종류가 있어 본인의 모발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벨벳처럼 매끈하고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원한다면 매직스트레이트 모발전용 앰풀을 사용하면 되며 머릿결이 손상돼 거칠고 윤기 잃은 모발이라면 이 제품이 틀뜬 큐티클을 회복시키고 윤기와 광택을 회복시켜준다.

볼륨있고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원한다면 펌, 웨이브 모발 전용 앰풀을 사용하면 된다. 강한 압력과 열, 시술약으로 인해 모발내부의 콜텍스 층의 영양분이 유실돼 갈라지고 푸석해진 모발이라면 콜텍스층에 영양분을 보충하여 회복시키고 펌 형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소녀시대의 이번 2집의 타이틀곡 ‘오!’는 히트작곡가 켄지가 작곡했으며, 독특한 멜로디 전개와 편곡으로 소녀시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린 일렉트로닉 팝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