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의 확산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는 가운데 장기간 흡연한 애연가도 신종플루 고위험군에 들어갈 수 있다는 추측이나오고 있다.
일반적으로 흡연자들중 많은 사람들이 만성폐쇠성 폐질환자가 많이 발생하는데 그 이유가 있다. 신종플루는 호흡기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특히 더 위험하다. 그렇기 때문에 흡연자는 신종플루 고위험군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금연은 마음처럼 쉬운게 아니다. 신종플루가 유행하기 전에도 많은 흡연자들은 금연을 시도를 했지만 무참히 실패해왔다.
폐질환에 가장 큰 원인이 되는건 연초가 타면서 타르와 약 4000천여가지의 유해물질이 발생되어 폐질환 및 각종 암을 유발한다.
그에 대한 대응책으로 최근 물질을 태우는 형태가 아닌 액상을 증발시켜 증기를 흡입하여 연초를 태우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가지게 하는 제품이 있어 각광받고 있다. 바로 전자담배로 우리나라에는 20여개가 넘는 브랜드의 전자담배가 들어와 있으며, 각 브랜드별 마케팅 경쟁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에 전자담배 명품브랜드 아바테(www.avate.co.kr)는 각종 사은행사를 진행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연말사은행사로 15만원구매 시 10개의 카트리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액상카트리지 10ml와 USB충전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12월 10일까지 사용후기를 avate@live.co.kr로 아바테 전자담배 사용후기를 보내면 1등에게 신제품 1세트 2등에게 오리지널 1세트 이하 5등에게는 엑상키트리지 10ml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바테 홈페이지 www.avat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전자담배는 신종플루의 유행과 겨울철 추운 날씨로 실내흡연을 원하는 사용자층이 증가함에 따라 전자담배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연말연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