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이맘때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 후드, 남들과 다른 자기만의 개성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그 가운데서도 변하지 않는 기본 패션의 법칙이 있다.

바로 후드하면 가을이라는 날씨가 떠오를 만큼 그 공식이 정형화 되어진 스타일도 없을 것이다. 빅 사이즈의 후드로 귀여움을 강조할 수도 있고, 후드 집업으로 모던함을 즐길 수도 있다. 바로 이런 매력으로 후드를 입는 것 아닌가.

이런 패션의 법칙을 준수하면서 신상품으로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캐주얼 대표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공식 쇼핑몰인 ‘비스트리트(www.bstreet.co.kr)’는 폴라플리스 후드를 신상품으로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폴라플리스 후드는 착용감이 편하고 보온성이 뛰어나서 가볍게 입을 수 있어서 패션 코디가 자유로운것이 특징이다. 선선한 바람이 점차 쌀쌀한 날씨로 바뀌면서 어떠한 코디를 해야할지 고민인 고객들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폴라플리스 후드의 보온성은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그 위력을 발휘한다. 또한 ‘비스트리트’만의 패셔니즘을 잘 표현해 디자인 또한 다른 곳과 차별화를 두었다.

‘비스트리트’의 MD는 "가을하면 후드가 떠오르는데 후드만 입기에는 썰렁하고 다른것을 입기에는 코디법이 어울리지 않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을 감안해서 후드 하나로 패션 코디를 이루면서 보온성까지 겸비한 폴라플리스 후드의 출시를 하게 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라고 말한다.

가을이라는 계절에 막연한 코디로 자기만의 색깔을 잃어가는 모습을 발견한다면 폴라플리스 후드로 자기만의 색깔을 나타낼 수 있는 코디법으로 자신의 멋을 뽐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남들과 다른 멋진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다면 ’비스트리트‘에서 자기만의 멋을 찾아내자.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