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흡연자들은 언젠가부터 배어있는 담배에 의한 악취 때문에 주위사람들에게 따가운 눈총을 받곤한다. 자신의 옷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 구석구석에 집안에 침대 소파에까지 배어있는 담배 냄새는 그냥 두고볼수 없는 문제가 될 것이다.

그리고 단순히 냄새 뿐만 아니라 담배의 유해성분으로 인한 건강악화는 금연을 결심하게 하는 큰 이유가 될 수 있다.

그렇지만 금연을 시도해본 사람들의 대부분은 흡연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오늘도 따가운 시선을 받으며 담배를 피우고 있는게 사실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하는게 조을까?

전자담배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수 있다. 아바테(www.avate.co.kr)의 전자담배는 일반담배와 맛과 모양은 유사하지만 발암물질 등 독성을 제거하고 순수 니코틴과 식물성분이 함유된 담배대용 전자기기이다.

순수 니코틴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연기는 일산화탄소가 아닌 바이오센서로 인해 발생하는 수증기이므로 사용자는 담배의 맛을 느끼지만 주변에서는 전혀 담배냄새가 나지않아 몸에 절대 냄새가 베이지 않아 자신뿐 아니라 주위에 피해를 주지 않는다.

차 안과 같은 밀폐된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이라 위생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전자담배 선두브랜드 아바테에서 신제품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작아지고 가벼워진 그리고 3가지 색깔 무화기의 구멍을 2구형에서 4구형으로 크게 늘려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흡입감과 연기량이 뛰어나 사용자의 편의를 제공하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