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얼마전 창원에서 전자담배를 구입한 김지훈(35세,남)씨는 “대부분 전자담배 업체들이 니코틴이 들어간 카트리지를 온라인상으로 버젓이 판매하고 있는데 반해 에바코는 오프라인 대리점에서만 판매하여 더욱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한 에바코는 타사들에 비해 제품 모델군도 다양해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시연하고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라고 말했다.

최근 전자담배가 흡연가들 사이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맛과 향은 일반담배와 유사하나 타르 등의 발암물질이 없고 냄새걱정이 없는 것이 전자담배의 큰 특징이다.

이런 전자담배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국내에서 20여개 이상의 업체에서 전자담배가 판매되고 있다.

일부 업체, 저가 제품 수입해 자체 브랜드로 둔갑해서 판매

그러나 이들중 일부 업체는 정식으로 통관절차를 밟지 않고 제품을 수입하고 있으며, 또한 일부 영세업체의 경우에는 기술력이나 특허없이 독점권이 없는 제품을 수입해 자체 브랜드인것처럼 위장해 판매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일부 업체의 경우 전자담배를 마치 금연보조제인 것처럼 과장광고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우려를 사고 있다.

전문가들은 전자담배가 인체에 닿는 영향을 고려할 때 무엇보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회사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안전성이 검증된 전자담배 – 에바코

전자담배 매니아들은 이런 면에서 에바코(www.ebaco.co.kr)가 가장 신뢰할만 하다고 입을 모았다. 에바코는 카트리지에 대해 한국생활시험연구원에 조사를 의뢰, 무난히 독성검사를 통과하였다. 기기장치는 한국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 의뢰, 전기용품안전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RoHS인증을 취득하였다. 또한 에바코는 국내전자담배 업체중 유일하게 전국의 60여개 이상의 대리점이 있어 소비자들이 쉽게 방문 및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다 전자모델 보유– 에바코

에바, 아띠, 라온, 미니(DSE-901), 901B등의 에바코 제품군들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으며 기능성과 안전성에서 소비자와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가장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에바와 아띠의 경우 담배와 외형적으로 매우 흡사하고 휴대가 편한 장점이 있고 미니, 901B와 라온의 경우 충전시 사용시간이 긴 장점이 있으며 카트리지의 사용량도 넉넉한 장점이 있다.

또한 에바코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에 발맞추기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새로운 모델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바코 할인 이벤트 실시!

에바코는 9/21(월) ~ 10/9(금) 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고객들이 행사기간동안 에바, 아띠, 라온, 미니, 901B 등의 기기세트(카트리지제외)를 구입시 구입가격의 10%를 할인해드린다고 밝혔다.

문의: 1688-2811 [에바코 공식 홈페이지(www.ebaco.co.kr)]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