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번함 가을 패션은 식상하다. ‘아이러브리치(http://www.iloverich.co.kr)’를 보자!
낮에는 덥고 아침과 저녁엔 쌀쌀하지만 엄연히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왔다. 가을이라는 계절은 여자들은 당연히 여성쇼핑몰을 찾아다니기 시작한다.
하지만 쇼핑몰마다 내놓은 가을 신상품은 각양각색으로 많은 여성들이 어디에서 내놓은 신상품이 올 가을을 유행시킬까에 고민을 많이 한다.
가을패션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는 ‘아이러브리치’는 요즘 많은 손님들의 방문으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올 가을의 트랜드는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를 두며 여성스러움의 강조를 두각시키는 코디로 유명한데, 이번에도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코디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다른 쇼핑몰은 가을 신상품으로 커리어우먼 스타일로 내놓은 반면 아이러브리치는 가벼운 원피스 소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자칫 우울해질 수 있는 가을의 분위기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코디법으로 신선함으로 바꾸었다.
그렇다고 발랄함을 강조하진 않는다. 가을패션은 가을이라는 계절에 맞는 코디를 해야 가장 아름다운 유행코드를 맞출수 있다고 아이러브측은 말한다. 독서의 계절이라 부르는 가을에 가볍지 않으면서 여성미를 강조한 코디야말로 가장 어울리는 가을 패션일 것이다.
아이러브리치의 코디법으로 올가을은 멋지게 지내보자.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