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연초담배는 가장 많이 알려진 기호식품이다. 하지만 담배에는 각종유해물질이 가득해 흡연자뿐 아니라 주위사람들에게도 환영받지못하고 있으며, 정부 차원에서의 가속화 되어지고 있는압박으로 인해 흡연자들은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형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자담배는 흡연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웰빙흡연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라미야 전자담배는 니코틴, 타르 등 인체에 해로운 물질 및 일산화탄소 발생으로 인한 간접 흡연, 환경 오염에 대한 걱정까지 완벽히 차단하는 신개념 제품으로 타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어 실제 담배모양과 비슷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분무할때의 수증기 양이 실제 연초담배를 피우는 듯한 느낌으로 많은 연기량을 자랑하며, 기존 타사 제품들의 가장 문제점이던 흡입시 액상카트리지가 딸려와 쓴맛을 유발하던 문제점을 해결하여 출시 전자담배 업계에 한 획을 그었다

현재 '라미야' 전자담배는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있으며, 대리점 문의가 줄을 잇고있다.

라미야는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으며, 대리점주의 안정된 수익을 보장해주어, 판매에만 전념할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많은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미야의 홈페이지 (www.ramiya.co.kr)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