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아이에프네트워크(대표 김해련)가 회사명을 에이다임(www.adigm.co.kr)으로 변경, 글로벌 트렌드 엑스퍼트 그룹으로 도약한다.

국내 최대 트렌드연구소 인터패션플래닝(www.ifp.co.kr)과 국내 최고 온라인 패션백화점 패션플러스(www.fashionplus.co.kr)사업부를 운영해온 아이에프네트워크가 처음과 새로움의 ‘A’와 패러다임의 전환, ‘에이다임- 글로벌 & 또 다른 10년’의 비전을 선포했다.

국내 최초 온라인 패션 브랜드몰을 오픈, 한국패션유통의 한 획을 그은 패션플러스는 650여 개의 패션 탑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해왔다.

온라인 패션유통으로는 국내 최대의 브랜드력을 갖춘 패션플러스(www.fashionplus.co.kr)는 올해 패션전문점 ‘콜렉티드샵’, ‘메시지’, ‘행복한세상’ 등과의 제휴와 ‘패플만의 브랜드’ 등의 차별화 전략으로 전년 대비 30%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연말까지 거래매출 750억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인터패션플래닝은 국내 최초의 트렌드 연구소로 출범, 전 산업 분야별로 마켓을 주도하는 주요 250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트렌드를 제시하고 컨설팅을 함으로써 기업들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시켜왔다.

한국 전 산업분야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트렌드 연구소 인터패션플래닝(www.ifp.co.kr)은 지난해 중국 진출에 이어, 올해 인도네시아 및 일본까지 영역을 확대, 글로벌 기업의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아시아대표 트렌드 연구소로 위상을 점하고 있다.

김해련 대표는 “10주년을 기점으로 또 다른 10년을 바라보는 시점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도모, 그 동안 패러다임의 변혁을 주도했던 의미를 담아에이다임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제2의 도약을 기약하는 이번 사명변경의 첫 출발로, 내부의 패러다임 혁신을 위해 사내MBA도 개설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