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산업이 전래 없는 불황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사업 수완과 상품의 퀄리티를 바탕으로 한 특화된 인터넷 패션쇼핑몰의 성장세는 지속되고 있다. 이 가운데 개성 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하고 저렴한 구두를 제공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여성슈즈 전문 쇼핑몰 슈즈빌(http://www.shoesvill.com/)이 최근 가을맞이 신상품을 대거 출시를 통해 방문자가 급증하고 있다.
슈즈빌의 이번 가을 신상품은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2008 F/W 밀라노컬렉션에서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이지적 모던함의 워킹우먼무드 스타일 슈즈가 대거 출시되었다. 워킹우먼무드 스타일은 블랙,베이지 그리고 그레이 컬러의 활용과 볼륨감있는 디자인이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부각시켜 20~30대 커리어우먼의 자신감을 더 없이 키워줄 아이템임에 틀림없다. 그리고 단순한 실루엣이 강조되는 미니멀리즘의 강세 속에 블랙, 그레이 컬러의 인기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에도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기본 컬러를 바탕으로 골드&실버 등의 금속성 소재와 원색의 비비디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의 디자인에 고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오랫동안 슈즈 도매사업과 디자인을 해오면서 쌓여진 노하우로 운영중인 슈즈빌은 패션 트랜드를 누구보다 빨리 감지하여 특별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슈즈전문몰이다. 트랜디한 20대 초반부터, 고급스러운 명품 브랜드스타일을 원하는 20대 중 후반, 그리고 무엇보다 재질과 원단의 퀄리티를 중요시 하는 30대 여성들에게까지 높은 구매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밖에 슈즈빌은 하이힐 로퍼 샌들 부츠 등 저렴하고 다양한 트랜드 상품을 갖춰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혀 주고 있다는 점, 편리한 UI(사용자 편의성)를 바탕으로 쇼핑을 간편화 했다는 점, 다양한 고객참여 커뮤니티 공간을 통한 적립금제도 등 독특하고 이색적인 고객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슈즈빌 이기림 대표는 트렌드에 앞서 가는 제품 개발 능력,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 고품격 소재는 물론 고객 감동 서비스까지 두루 갖춰 슈즈빌 브랜드만의 고유의 색깔로 슈즈전문몰의 선두업체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히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