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미세먼지 주의보속 호흡기 질환 예방 효과 탁월한 구리마스크 준비

항균, 항바이러스, 미세먼지 차단 효과 탁월한 구리바이러스 착용 권유

 

17일 추위가 다소 수그러든 가운데 중서부 지역에서 미세먼지가 짙을 것으로 보인다. 미세먼지용 마스크를 구비하는 등 각별한 주의 요구된다.

 

전문가들은 1회용 면마스크 보다는 항균,항바이러스,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가 뛰어난 구리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유한다. 

 

구리의 항균 탈취 기능때문이다. 게다가 사스와 매르스 등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가성비 최고 건강제품 구리마스크  https://blog.naver.com/jdp8064/221442974299

구리의 효능: http://www.dailyjn.com/news/articleView.html?idxno=56132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부터 당분간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분포를 보인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9∼1도, 낮 최고기온은 2∼8도로 예보됐다.

 

대체로 맑은 가운데 중부지방은 새벽에 구름이 많고, 경기 남부 내륙과 강원 영서 남부, 충북 북부, 경북 북부에는 적설량 1㎝ 안팎의 눈이 오겠다.

 

그 밖의 중부지방에는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권, 전북에서 '나쁨', 그 밖의 권역에서 '보통' 수준을 나타내겠다.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은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돼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농도가 높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강원 영동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당분간 맑은 날씨가 이어져 대기가 차차 건조해질 것으로 보여 화재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동해 중부 먼바다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와 먼바다에서 0.5∼2.5m와 1∼4m로 일겠다. 서해와 남해의 물결은 앞바다 0.5∼1.5m, 먼바다 0.5∼2m로 일겠다. 


 문의: 제품문의: 010 5967 5309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