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의약품에서 화장품으로 진화"...러블리엘 화장품 '주목'

미국·중국·베트남에서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각광'


20여년동안 국내성형외과와 피부과에 의약품용 화장품을 제조 납품했던 러블리엘이 출시한 피부개선제 화장품이 해외에서 각광을 받으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러블리엘은 지난해 피부개선 8종 화장품 세트를 선보이며, 미국과 중국, 베트남 화장품 유통업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보이며, 현지딜러들로부터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특히 '20초의 기적'이라 불리우는 주름살 개선용 화장품 링클케어 크림은 얼굴 눈주위에 바른지 불과 20초만에 주름살 개선효과가 나타나면서 미국과 중국, 베트남 홈쇼핑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모이스쳐 히알루로닉 에센스' (스킨)역시 다른 일반 화장품에 비해 식물줄기세포와 고농축히알루론산을 다양 함유하고 있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빨라 피부속 깊게 고보습과 고영양을 채워주고 있어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세라마이드 로션은 피부보호기능과 저항력을 강화시켜 주며 각질세포간지질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이 세라마이드 로션을 얼굴에 바르면 라이트한 사용감으로 침투된 영양성분이 피부안으로부터 자연보습인자를 정상화시켜 주고 건조한 피부와 각질 및 '아토피 피부' 재생을 돕는 고보습 및 진정 전용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이다.


러블리엘 화장품 국내총판 이지현 원장은 " 20여년간 국내 제약사나 성형외과 병원에 납품하여 효과가 입증된 피부개선 의약품을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구매하도록  화장품용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품문의:이지현 010-4429-2220]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