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수원웨딩홀 KNT웨딩컨벤션, 발렛파킹서비스로 혼주와 하객들에게 편의 제공


KNT웨딩컨벤션은 남수원KT내에 위치하고, 2014년 11월 그랜드오픈하여 수원지역의 예비신랑신부에게 결혼하고 싶은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하우스웨딩홀을 느끼게 하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신랑신부를 주인공으로 만들기에 충분하고, 예식마다 하객과 혼주분들께 칭찬받는 명소로 손색이 없다. 한정식과 세미부페는 엄선된 신선한 재료로 맛과 영양을 제공하고 있으며, 양질의 서비스를 받는다.

먼저 수원에 있는 많은 예식장 중에 KNT웨딩컨벤션을 방문한 고객이 처음으로 만나는 발렛파킹서비스와혼주를 위한 전용주차장은 오실 하객분들께 깍듯한 예우를 하며, 대중교통으로는 수원시청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혼주와 하객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KNT웨딩컨벤션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결혼식 트렌트는 하우스웨딩,채플웨딩,뮤지컬웨딩등 다양한 컨셉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그에 맞춰 Knt웨딩컨벤션도 아름다운 꽃장식과 높은 천정고로품격있고 고풍스러움을 느끼게 하며, 스크린의 영상효과로 한편의 뮤지컬작품을 보는 것 같은 여운을 선사한다.

6월 수원지역의 예비신랑신부에게 KNT웨딩컨벤션이 제공하는 5가지 혜택은 수원에서 예식장을 알아보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KNT웨딩컨벤션 홈페이지 : http://www.kntwed.co.kr
문의 : 031-238-7777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