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포장이사를 생각중이라면 포장이사전문업체 “미래이사몰”에게 맡기자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주부 박모씨(39)는 포장이사전문업체를 검색하면 나오는 수 많은 포장이사전문업체들 중 어느 업체가 좋은지 무엇을 보고 어떻게 선정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준비 해야 하는지, 이사를 원하는 날짜에 진행하려면 예약을 언제 해야 하는 것인지 이사를 하는데 머리가 복잡하고 생각할 것이 너무 많다고 느끼고 있다.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는 한편 많은 이삿짐 센터들 중 포장이사 잘하는 곳이나 포장이사전문업체, 포장이사업체 추천, 이사업체추천, 포장이사추천업체 등을 검색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이사를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이삿짐센터도 수 없이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이사를 결심하고 이삿짐센터를 선택을 할 때 적어도 2가지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흔히 발생하는 포장이사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첫째로는 이사를 하기 전에 3곳 이상에서 무료방문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이사할 때 흔히 짐만 옮긴다는 생각을 하는데, 사전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큰 피해를 입을 수도 있다. 최소 한달 전 방문견적을 통해 업체를 선정하는데, 적어도 3곳 이상의 포장이사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견적을 받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를 꼼꼼히 해야 한다. 그래야 무엇보다 정확하게 포장이사가격비교를 할 수 있고, 포장이사비용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기준이 생긴다. 또한 이사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 날 때에는 미리 한달 전에 예약을 해놓아야 원하는 이사 날짜에 맞춰 이사를 할 수 있게 된다. 여기서 주중과 주말 등의 시기에 따라 이사비용이 차이가 나는 경우도 많으므로 체크해야 한다.

두번째로는 해당 이삿짐센터가 허가 받은 업체인지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최근 무허가 업체에게 이사를 맡긴 공무원 성씨(33세)는 이사 후 하자가 생긴 물품들에 대해 업체에게 보상요구를 했지만 업체는 거절했고, 이로 인해 큰 언쟁을 벌였다. 이와 같이 업체와 계약하기 전에는 반드시 허가를 받은 업체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왜냐하면 허가를 받은 업체는 피해보상이행보증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돼 있기에, 만약 소비자에게 사고가 발생하거나 피해가 가해졌을 경우 즉각적인 피해보상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이사업체 홈페이지를 통해서 애프터서비스 규정, 이용약관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안전하고 합리적인 이사를 하는 데 도움이 된다. 허가를 받지 않은 무허가 이사업체는 직원에게 들어가는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서 전문성이 떨어지는 일용직 직원을 파견하는 경우가 많아서 전문인력이 이사를 담당하는지 계약 전에 반드시 살펴볼 필요가 있다.

미래이사몰의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는 포장이사전문업체가 필요한 사람들이 자신의 이삿짐의 분량이나 거리 및 이사형태를 선택하면 이사업체가 포장이사비교견적을 넣어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로 인해 소비자는 상담시간을 아낄 수 있다. 전국의 이사화물 운송주선 허가증을 보유한 이사업체만을 섭외해 약 60개 포장이사업체들과 제휴 운영 중이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미래이사몰에서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에 해당되는 포장이사가격, 가정이사, 일반이사, 고급이사, 5톤포장이사, 원룸, 오피스텔, 용달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전, 보관이사 병원 등 이삿짐센터가격비교 동시 견적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격 및 포장이사추천을 지원한다.

한편 미래이사몰은 포장이사 업체 중 10위권 안에 드는 업체로, 서울시 (용산, 성동, 노원, 은평, 서대문) 경기도 (수원, 성남, 고양, 일산, 과천) 인천 (연수, 중구, 부평구) 부산, 대구, 광주, 천안, 울산 등 6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이사몰" 홈페이지( http://www.mirae24mall.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는(1577-1228)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