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올해로 창사 5주년을 맞은 웨딩컨설팅 업체 나우웨드는 ‘스페셜 웨딩박람회’를 개최해 합리적 가격의 ‘기획 패키지’를 제안한다. 이번 기획패키지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본식 불포함) 가격이 88만원인 상품과 본식과 리허설 촬영 모두 포함해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가격 109만원인 상품, 두 가지를 포함한다. 또 금융기관으로부터 신용평가 A등급을 받은 기념으로 49만원 가격의 데이트 스냅 상품을 단독으로 마련했다.

나우웨드 관계자는 “결혼 준비 예산을 간소화하고 허니문이나 신혼집 장만에 집중하는 예비 신랑신부의 니즈에 맞춰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수많은 연예인들의 웨딩을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 가격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를 선정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6월 13일에서 14일 양일에 걸쳐 서울 신사동 웨딩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상담을 받고 돌아가는 신랑신부들의 손이 모자랄 정도로 사은품이 푸짐하다. 방문한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 나우웨드 웨딩다이어리, 모닝글로리 청첩장 탐구생활, 남성잡지 <루엘>, 워커힐 면세점 2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박람회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 커플에게는 NOWWED&JTN 이벤트 멤버십을 발급해 2인 콘서트 1회 무료 관람과 멤버 전용 스토어 이용 등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하키오스의 25만원 상당의 선글라스 1개와 알러지 없는 ‘써지컬스테인리스’ 주얼리 ‘하비쥬’의 이어링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연극 ‘수상한 흥신소’ 또는 뮤지컬 ‘담뱃가게 아가씨’ 2인 관람권을 제공하며 몰디브, 쿤, 하와이, 푸켓, 유럽 등 신랑신부가 뽑은 허니문 BEST 5로 선정된 여행지에 한해 최대 80만원 할인 이벤트와 호텔 룸 업그레이드,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개그맨 홍록기 대표가 운영하는 나우웨드는 다수의 인기 연예인들의 웨딩을 담당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연예인들의 웨딩을 담당했던 유명 플래너들이 주축으로 진행하는 이번 박람회는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로 하는 홍 대표의 경영 마인드가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참여 업체 선정에서부터 웨딩플래너의 교육까지 홍록기 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지난 2014년 나우웨드가 주최한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 10,000쌍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던 업체들 위주로 참여 업체를 선정해 행사의 내실을 다졌으며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신랑신부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도울 계획이다.

스페셜 웨딩박람회 참가는 나우웨드 홈페이지( http://fair.nowwed.net )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