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이번에 포장이사를 결심한 주부 유씨(39)는 포장이사전문업체를 고르고 있다. 하지만 포장이사업체 선정이 쉽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고있다. 새 아파트로의 입주이기에 최대한 새집이 상하지 않도록 안전하고 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줄수있는 포장이사를 찾고 있지만 너무나도 많은 이사짓센터중에서 어떤 이삿짐센터를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최근 포장이사전문업체가 부쩍 많아지면서, 간혹 광고문구에 홀려 이사를 하는 도중 뒤늦게 후회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또 과도한 경쟁 속에 포장이사 서비스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불만을 표현하는 사례도 종종 들어볼 수 있다. 그런 이유로 이씨 처럼 포장이사 업체를 더욱 신중하게 선정할수 밖에 없다.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것은 업체가 정식 허가를 받았는지 보증보험에 가입되 있는 관허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2곳 이상의 업체에서 이삿짐센터가격비교 를 해야하나 지나치게 가격이 싼 포장이사 비용을 제시하는 무허가업체로 의심되는 이삿짐센터를 구별할줄 알아야한다"라고 이씨는 당부한다.

이와 함께 체크해야 할것은 전문인력이 제대로 배치가 되어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무허가이삿짐센터의 경우에는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기 위해 일용직이나 아르바이트 등의 비교적 인건비가 낮아보이는 비전문가를 고용해 사고가 발생할수있고 완벽한 포장과 정리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아 훼손되고 분실되는 등의 사고로 이어질수도 있다.

“미래이사몰" 가격의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는 포장이사전문업체가 필요한 사람들이 자신의 이삿짐양이나 거리 및 이사형태를 선택하면 이사업체가 포장이사비교견적을 넣어주는 방식으로 운영이 된다. 그러다보니 소비자는 상담 받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미래이사몰의 이사견적비교 서비스는 전국의 이사화물 운송주선 허가증을 보유한 이사업체만을 섭외해 약 60개 포장이사업체를 제휴 운영 중이며,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미래이사몰에서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에 해당되는 포장이사가격, 가정이사, 일반이사, 고급이사, 5톤포장이사, 원룸, 오피스텔, 용달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전, 보관이사 병원등 이삿짐센터가격비교 동시 견적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격 및 포장이사추천을 지원한다.

한편 미래이사몰는 포장이사 업체 중 10위권 안에 드는 업체다. 합리적인 포장이사비용을 제시하는 전문적인 업체라고 알려져 있다.

서울시 (광진, 동대문, 중랑, 용산, 성동) 경기도 (수원, 성남, 화성, 분당, 안양, 부천, 광명) 인천 (동구, 남구) 부산, 대구, 광주, 천안, 울산 등 60여개의 지점을 둔 포장이사 잘하는 곳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이사몰" 홈페이지( http://www.mirae24mall.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365일 안전한 이사를 책임지며 대표번호는(1577-1228) 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