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사)한국치유요가협회는 오는 6월 27일, 요가학원을 경영하는 원장을 대상으로 목동에 위치한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직영관에서 요가계 최초로 경영아카데미를 개강한다.

전문요가학원 경영아카데미는 6월 27일~9월 19일까지 3개월간 매주 토요일 6시간씩 총 72시간으로 진행되며, 요가시장의 현황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전문요가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요가원별 경영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요가원 경영향상을 도모하고자 함이다.

이번 경영아카데미의 프로그램은 치유요가 전후모습을 비교분석하는 바른체형운동사와 현대 전문요가원 운영을 위한 마케팅 중심이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 김성원 회장이 어려움을 호소하는 요가원 원장들을 만나 현황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목표와 전략을 수립, 실행까지의 모든 단계를 거쳐 다년간의 성공사례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강의하며 (사)한국치유요가협회 부설기관인 바른체형연구소 오성호 소장은 체형분석 및 자세사진촬영 등을 통한 고객맞춤형 상담기법과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내용을 강의하며, 서민숙 원장의 메디컬요가도 함께 진행된다. 이 과정을 수강하는 3개월 동안 고객중심형, 요가가치 지향형의 고부가가치 요가원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가시화될 것이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 김성원 회장은 “요가시장은 매년 확대되고 있으며, 현재는 대중적인 요가와 전문요가학원으로 나뉘는데, 요가의 트렌드는 질환별 통증완화, 체형교정의 치유요가이므로 전문요가학원이 우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문요가학원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치유의 개념이 들어간 운동처방, 건강관리를 위한 경영전략을 세워야한다”며 ”이에 이번 경영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체형운동사 자격증을 발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가 주관하는 전문요가학원 경영아카데미를 수료한 요가학원을 대상으로 요가강사 및 요가지도자자격증 취득과정운영이 가능한 KHYA-RYTS300전문교육관으로 지정한다. 또한 바른체형운동사 자격증을 수여하며, 바른체형요가센터로 지정하여 전문요가학원으로서의 위상을 높여줄 것이다. 경영아카데미 수강문의는 02-2168-2188로 연락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