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최근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이 창업아이템을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에서도 창업아이템의 차별화가 필수 조건으로 부각되고 있다.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받고 있는 곳은 바로 ‘쿡플’로 ‘요리에 요리를 더하다’라는 컨셉트로 세계 술 안주요리인 일본 오사카 쿠시카츠, 벨기에감자튀김, 이탈리안 치즈 치킨, 태국 매운 치킨 등 맛볼 수 있다.

또한, 쿡플의 요리연구소에서 개발한 쿠시롱치 세트메뉴는 75센치의 세계술안주요리 6가지 요리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맛집 파워블로거 및 시민들에게 선보인 이후, 블로거가 추천하는 술안주요리, 안주 끝판왕, 레스토랑급 술안주, 술을 부르는 안주 등 다양한 수식어를 받고 있다.

이에, 예비창업들의 문의 중 쿡플의 쿠시롱치 메뉴에 대한 문의가 많으며, 세계맥주와 세계술안주요리를 즐길 수 있는 쿡플의 창업 아이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쿡플의 창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창업 투자비용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테리어 및 초기 투자 비용의 거품을 제거하여 12평형 기준 3,930만 원이며, 중대형 매장으로 창업을 할 경우, 평형당 130만원의 인테리어 비용이 추가되어 창업 시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쿡플은 지역가맹창업자들에게 투자원금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안정적인 창업투자에 대한 보장과 함께 고수익이 나올 수 있도록 본사에서 마케팅, 홍보에 대해 지원하고 있다.

또한 7월 16일 1차 전국 동시 오픈하며, 지역별 가맹점 오픈 이벤트 ‘주류 100% 공짜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쿡플 지역 창업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창업의 필요한 홍보 마케팅이 준비되어 있다.

최근 쿡플의 인기는 브랜드 런칭 후 보름 만에 100여명의 가맹창업상담자가 몰려 서울 강남 테헤란로의 본사와 물류마케팅지사가 있는 광주에서 가맹상담에 대해 지역 이원화하여 창업컨설턴트를 각각 배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파트너지사와 가맹점 모집을 단계별 전국 동시 오픈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1차우선지역으로 서울 강남, 강북, 신촌, 홍대, 경기 일산, 수원, 동탄, 인천, 부산, 부산해운대, 대전, 대전유성, 광주, 대구, 울산, 강권, 전주, 여수, 순천, 세종시, 제주 등 핫플레이스를 대상으로 1차 권역별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강남 논현, 창원 상남, 수원 인계, 전남 나주혁신도시점은 확정되었다.

현재, 대전 유성, 광주 상무지구, 경기 시흥, 창원 경남대, 충주 신연수, 여수 문수, 대구 신당, 제주 서귀포, 인천 송도, 부산 부평, 대전 관저, 강원 원주, 김해 상계, 거제도, 경남 사천, 광주 수완지구 등 현재 1차 가맹상담이 진행 중에 있다.

쿡플의 전국 파트너지사 및 가맹점 문의는 전문창업컨설턴트가 창업에 관련한 단계별 세부적인 상담과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http://www.cookpl.com ) 및 전화(02-358-5343)로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