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내 차 팔땐, 중고차 시세와 매입견적 비교해서 똑똑하게 팔기! - 헤이딜러 어플 편


헤이딜러 중고차 어플 운영팀은 지난 28일 소비자들이 내 차를 팔때 유용한 매입견적 비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중고차 비교견적 앱 서비스인 헤이딜러는 수많은 전화를 돌리거나 비교하면서 피곤하게 내 차 가격을 비교해보던 방식을 개선시킨 내 차 팔기 전용 서비스이다.

전국 딜러의 내 차에 대한 견적을 어플리케이션으로 한번에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함을 얻을 수 있으며, 타 서비스나 1:1 중고차 딜러와의 가격 협상보다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헤이딜러 앱에 사진 5장을 올리면, 개인이 비교하기 힘든 전국 300명 중고차 딜러들에게 알림이 전송되며, 이들 중 매입 의사가 있는 딜러들이 경쟁적으로 견적을 제시한다. 그래서 중고차 시세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빠른 시간 내에 차량을 매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헤이딜러 인증 딜러들은 소속 상사, 고객 거래 후기 등이 투명하게 표시된다. 또한 딜러의 출장 매입이 진행될 때 헤이딜러의 매니저가 전화나 메신저를 통해 거래 과정을 중재하고 부당한 감가가 없도록 감독해주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안전한 거래중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는 셈이다.

실제 신차를 구입하면서 헤이딜러 앱을 통해 타던 쏘렌토R 중고차를 매각한 분당 중고차 판매자 류승수씨는 “신차 딜러가 제시한 금액보다 70만 원 더 높은 가격에 하루 만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었다”며, “여러 딜러들의 견적을 받아 시세를 바로 비교하고, 편하게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어 추천하며, 자동차 판매조건과 함께 타던 차의 중고차 가격과 시세도 잘 따져보고 판매, 구입하는 시대인 것 같다”고 후기를 남겼다.

한편 헤이딜러 앱은 안드로이드(http://bit.ly/1KkxLBp)와 아이폰 버전(http://bit.ly/1IQvsYt)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헤이딜러 내차팔기 앱을 살펴보면, 주로 레이중고차, 모하비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K5중고차, 윈스톰중고차, 그랜져HG중고차, 모닝중고차, 쏘렌토중고차 등의 SUV 중고차가 많이 거래되고 있으며 지역은 평택 중고차, 안산, 전주, 부산, 대구, 광주, 인천, 울산, 수원중고차가 다수 임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