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사관학교 재수생 전문커리큘럼,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학교 반수반”


올해 사관학교 입시의 가장 큰 특징은 1차시험과 2차시험의 반영비중이 크게 확대되었다는 점이다. 공군사관학교는 전체인원의 70%를 1차시험가산점과 2차시험 성적만으로 우선 선발하며, 육군사관학교는 전체인원의 30%를 2차시험 성적만으로 우선 선발한다. 해군사관학교도 수능을 배제하고 1차시험과 2차시험 성적만으로 정원의 20%를 특별 선발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사관학교 입시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학교 반수반”은 사관학교를 응시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학교 반수반”은 크게 2개 학기로 구성된다. 6월 22일부터 8월 1일까지는 ‘사관반수반 1학기’로서, 사관학교 1차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EBS 수능완성을 마스터함과 동시에 자체 1차시험 대비 모의고사를 매주 실시하고, 수능과 다른 과목별 고난도 문제 정복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학원 사관반 출신의 ‘사관생도 선배와의 대화’를 통해, 학습동기를 고취하는 것도 이 학원만의 강점이다.

‘사관반수반 2학기’는 8월 8일부터 수능일까지 진행된다. 국어, 영어, 수학 EBS 연계교재를 마스터하고 그간 소홀할 수 있었던 탐구영역을 집중적으로 마스터하는 학기로 진행된다. 더불어, 자기소개서 집중첨삭, 모의면접, 시사안보 교육, 체력검정 대비 훈련 등 2차시험을 대비한 커리큘럼이 동시에 진행된다.

광릉한샘기숙학원 김대현 원장은 “사관학교 입시에서 1차시험과 2차시험의 반영비중이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전문적인 대비는 필수적이다. 사관학교 응시학생에게 이에 대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사관학교 반수반’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반수반은 계열별 6명만을 신규 선발하며, 학원 상담실(031-543-0202, 상담실 1번)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 http://www.hsacademy.co.kr )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