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부산기장맛집, 해물위에 닭한마리와 랍스타가 매력적인 황제잠수함 송정점


이미 부산에서는 각종 모임과 회식장소로 인정받은 황제잠수함, 이번에 오픈한 송정점 역시 기대할 수 밖에 없는 기장 맛집이다.

그 중 대표적인 인기메뉴가 황제찜이다. 랍스타와 전복, 문어, 새우, 키조개, 가리비, 닭한마리, 대합, 참조개, 동죽, 바지락, 홍합, 오징어, 오징어알, 그리고 꽃게와 각종야채들.. 다 말하자면 입 아플정도로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온다.

소중한 사람들과 푸짐하고 다양한 해물을 찜으로 만나고 또 랍스타는 찜이나 버터구이 중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 색다른 해물요리를 보여주는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다.

갈수록 그 인기는 치열해지는데 여기서 또 주목할 점은 황제잠수함은 싱싱한 랍스타들을 눈으로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시원한 폭포아래 수많은 랍스타들을 황제잠수함 송정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해물들을 먹고나면 사리를 추가하여 마지막까지 진한 해물육수와 면의 만남 또한 경험 할 수 있다. 사리를 넣으면 진정한 해물칼국수를 경험할 수 있다는 손님들의 말을 들어볼 수 있었다.

만족에 만족을 더해준다는 황제잠수함 송정점 우리가 꼭 방문해볼만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199-21 부산은행 송정지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 찾기도 쉽다.

예약문의는 051-701-3866 를 참고하면 좋다. 모임이나 회식 또는 가족모임으로 정말 좋은 장소로 돋보이는 황제잠수함 송정점에서 즐거운 맛집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