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약학대학 전문교육 윌비스피엠디, 변화하는 2017 PEET 대비 입시설명회 개최


대학 새내기들의 약학대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윌비스피엠디(대표 조대일)가 ‘2017학년도 PEET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1일 공개했다.

이번 PEET 입시설명회는 2016학년도 입시부터 변경된 약학대학 입문자격 시험 출제방침과 현재 입시환경 변화를 자세히 분석하고 여름방학부터의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국약학교육협의회는 오는 2016학년도 6회 PEET부터 생물추론 문항 수를 기존 30문항에서 25문항으로 변경하며, 시험시간도 90분에서 75분으로 축소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합답형 문항의 보기가 5지선다형에서 7지선다형으로 변경되어 직, 간접적으로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수험생들이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윌비스피엠디는 이런 출제방침과 관련해 입시설명회를 통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학습전략과 여름방학 활용방법, 연간 합격 Plan을 공개하며 PEET 1회 생물에서 수석, 성균관대 약대 출신 임수현 강사가 전하는 공부 방법과 약대 합격생들과의 1:1 맞춤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에게는 약대 입시정보 가이드북과 온/오프라인 할인권,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입시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윌비스피엠디의 ‘2017학년도 PEET 입시설명회’는 오늘 6월 19일 금요일 저녁 6시 윌비스피엠디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willbespmd.com ) 및 고객센터(1661-007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