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이 밝히는 초보 운전자들이 후회하지 않는 중고차 선택 방법은?

용인/수원중고차 업체 카통령, 각종 중고차 이력 정보 통해 투명성 확보


수원의 이 모양은 이번에 자동차 면허증을 따게 되면서 차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신차를 구입하기에는 자신이 초보 운전인 점이 신경이 쓰이고, 경제적 부담이 커 중고차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그래서 서울, 용인, 안산, 안양, 수원중고차 매매 단지들을 돌아보면서 각종 중고차들을 꼼꼼하게 살펴봤다. 하지만, 처음 차를 구입하다 보니 중고차 구입에 대한 노하우가 부족하고, 마땅히 중고차 구입을 도와줄 사람이 있는 것도 아니라 고민만 커져갔다.

이 모양의 사연처럼 초보 운전자, 혹은 차에 대해 큰 관심이 없는 여성들은 중고차량을 구입할 때, 마땅한 정보가 없다 보니 어려움을 겪을 때가 많다. 결국, 이들도 후회하지 않고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중고차 구입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한 셈이다. 이에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이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탁월한 중고차 선택 방법에 대해서 알렸다.

먼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차의 용도와 예상 사용 기간을 생각해야 한다는 뜻이다. 중고차를 사 2~3년 타고 바꿀 계획이라면 연식이 짧은 인기차, 오래 탈 차라면 내구성 있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싼 차, 운전이 미숙하다면 연식이 좀 지난 소형차, 하루 평균 주행거리가 많다면 디젤이나 LPG차가 알맞다.

무사고차만 고집하는 것이 능사는 아니다. 많은 중고차 구입 소비자들이 마음에 드는 차라도 성능에 크게 지장이 없는 범퍼 등의 외향적인 요소로 인해 구입을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중고차는 사고유무보다 사고의 정도와 크기가 중요하다. 범퍼, 펜더, 도어, 트렁크 정도는 교체됐다면 운행에는 큰 문제가 없다.

초보 운전자라면 밝은 색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요령이다. 특히, 비 오는 날이나 흐린 날에는 주행이 서투르더라도 상대 운전자들도 밝은 색 차량은 눈에 띄기 쉬워, 위험이 크게 감소할 수 있다.

중고차 구입 단계부터 차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차를 사는 것도 초보 운전자들에게는 중요한 요소다. 특히, 성능점검기록부는 문제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법적 근거가 되기에 이를 발부해주는 허가 업체에서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인천,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의 관계자는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고, 그 중에서도 초보 운전자들이 중고차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하지만, 중고차 구입에 의한 피해 사례도 늘어나고 있는 시점이기에, 중고차 구입 소비자들은 차량 구입에 대한 노하우를 정확히 파악하고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중고차 매매 업체 ‘카통령’은 차량 진단 스캐너를 통해 중고차 매물의 상태 진단 이후 수리가 필요한 부분을 완벽하게 파악해 준다. 이를 통해 중고차를 완벽히 정비된 상태로 출고하여 A/S 소지가 적다. 6개월 1만km까지도 보증해줘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수원중고차 매매 업체이다.

또한, 전문성과 투명한 거래를 추구하며, 관인계약서 작성, 성능기록부, 보험개발원에서 제공되는 사고 이력 정보와 전손, 도난, 침수, 렌트 등 각종 이력과 소비자 변경횟수 등을 기본으로 고지하고 전문가의 철저한 점검을 거쳐 출고하고 있다.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SBS 생활경제’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 홈페이지(www.카통령.com)나 전화(1800-089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