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황금연휴를 맞아 제주도, 부산, 통영 등 국내 유명 관광지가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는 가운데, 천혜의 자연환경과 체험시설이 풍부한 울산이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다. 울산은 가지산, 간월산 등 울산의 유명산을 영남알프스 코스로 구성한 '테마여행'부터 고래에 대해보고, 배울 수 있는 '고래바다여행크루선', 반구대 암각화와 유적 등을 한 데 모아둔 '울산암각화박물관' 등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울산은 볼거리뿐만 아니라 각종 먹거리도 풍부해 울산맛집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근처 바닷가에서 갓 건진 신선한 해산물을 그 자리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것. 특히 울산 정자항은 정자대게를 먹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울산 정자항에 즐비한 대게초장집이 입증하듯이 '울산대게'하면 많은 사람들이 정자항을 떠올린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울산맛집, 대게맛집 추천장소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게천국’은 정자항 일대에서도 손꼽히는 대게 전문점이다. 특히 수입산 대게의 경우 직접 수입하는 방식으로 유통 과정의 불편을 덜고 가격 거품을 제거했다. 현재 이벤트중인 박달대게는 1kg당 39,0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수입 박달대게의 가격은 1kg당 6~7만원선에 판매되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품질이 나쁘다는 얘기가 아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르면 된다. 울산에서 최저가로 판매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대게는 일반적으로 찜으로만 제공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 대게천국은 그렇지 않다. 대게 전문점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1인당 금액을 내고 2인이상 코스로 주문시 대게(킹크랩,랍스터,박달대게)를 다양한 코스요리로 제공하고 있다. 코스로 주문하게 되면 회+해산물, 대게찜, 버터구이, 칠리볶음등 다양한 메인요리를 만날 수 있다. 코스요리의 장점은 기본 찜으로 먹기보단, 대게를 여러 가지 코스요리로 만들 수 있다는 장점과 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음식의 대다수는 박상준 대표가 직접 정자항의 해녀나 어선을 통해 얻은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자연의 맛 그대로 공급하고 있으며, 일주일에 한번 통영, 삼천포에서 직접 경매를 통해 활어 및 다양한 해산물을 가져와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게천국’은 택배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울산대게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대게천국’에서 먹는 것과 동일하게 포장되어 제공되는 만큼 매장을 직접 찾지 않아도 울산 정자항의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박상준 ‘대게천국’ 대표는 “대게 직판장다운 신선함과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이고 고급 음식점 못지않은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어 울산 인근 뿐 아니라 수도권 등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대게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은 100% 무료배송혜택이 있다고 한다. 대게택배에 대한 문의나 기타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zooni77/220293081455 ) 와 전화(052-282-886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소 : 울산북구 정자동 701번지 대게천국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