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정비사는 영어가 중요” 아세아 외국어교육원 개원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2015년 올해 아세아 외국어교육원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교내에서 취업에 필요한 준비를 지원하고자 개원한 아세아 외국어교육원은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니즈(Needs)에 맞춘 다각적인 외국어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학생들은 개개인의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여러 과정을 선택하고 있으며, 전학부 모두 개인목표에 따라 토익(TOEIC), 토플(TOEFL), 편입영어, 원어민 회화과정 등을 신청해 수강할 수 있으며 항공정비과는 추가적으로 유학영어(FAA 영어)반이 개설 되어 있다고 전했다.

학교 항공정비과 관계자는 “항공정비사에게 영어는 반드시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교내에서 매학기 영어수업이 진행되었지만, 학생 개개인의 영어실력의 차이가 있고, 공부량이 충분하지 못해 사교육을 받는 경우도 있었다. 올해 외국어교육원 개원을 통해 학생들이 교내에서 개인별 실력에 맞춘 교육을 충분히 받을 수 있게 되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타 학교와의 차별화 중 하나로 외국어교육원 개원을 손꼽았다.

아세아 외국어교육원은 일부 과정을 제외하고 모든 과정이 소정의 수강료를 납부한 후 출석률에 따라 수강료가 다시 환급되는 방식을 도입해, 학생들의 참여율을 높이고 있으며,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전학부에 걸쳐 취업을 위한 준비를 재학 중과 졸업후에도 지원함에 따라 매년 대형항공사, 항공사, 정부관련기관, 대기업 입사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육/해/공군, 해병대 부사관 임관률이 높은 학교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모집을 진행하는 학부로는 항공정비학부, 항공비파괴검사학부, 항공운항학부, 항공보안학부, 국제호텔관광학부가 있으며 내신 및 수능은 미반영으로 자체 적성검사와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유웨이, 진학사 어플라이와 학교 홈페이지( http://www.asea.ac.kr )를 통해 가능하며, 6월 13일 학생들의 진로체험을 위한 전학부 일일학교체험을 진행할 예정으로 일일학교체험은 학교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