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전남 명현관 도의장,"소방가족 열악한 환경개선 최선 다할 것"

5일 함평에서 열린 '전라남도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참석 의용소방대 60주년 축하


명현관 전라남도의회 의장이 5일 함평군 대동면 공설운동장에서 열전라남도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에 참석해 소방가족들과 함께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라남도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 소방본부와 함평군이 주관해 열린 이날 행사는 ‘생명을 구하는 사람들 119, 2014 한마음 대축제’로 이낙연 전남도지사, 안병호 함평군수, 정수길 함평군의회의장 등 22개 시·군 의용소방대와 가족 등 3천여명이 함께했다.

명현관 전남도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수고하는 소방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날 행사를 축하했다.

명 의장은 “특히, 금년은 의용소방대가 60주년을 맞이한 해인데 의용소방대는 지금껏 아무런 댓가 없이 정성을 다한 봉사로 우리들의 안전을 지켜내고 있어 존경의 마음을 담아 박수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또한, 행복은 나라와 민족이 다르고, 지역과 환경이 달라도 궁극적으로 인간이 추구하는 최종 목표라고 밀한 명 의장은 "행복은 안전을 기본으로 해야만 비로소 실현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200만 도민의 안전을 지켜내고 행복을 실현하는 소방가족 여러분들의 노고로 우리도민들은 안심하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명 의장은 “우리도민들은 여러분들을 신뢰하고 사랑한다”고 전제하고 “전남도의회에서는 소방장비와 인력확충 등 여러분의 열악한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 밖에 송형곤 도의회 운영위원장, 이용재 건설소방위원장, 이민준·이동권 ·조상래·송형곤·전정철·배종범·정병회·이충식·김성일 건설소방위원회 위원, 함평출신 노종석·임용수 의원 등이 함께하며 소방가족들과 하루를 같이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