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국내언론)


배너

변희재 대표 리즈 시절 사진 공개 화제 만발

6월 발간 예정, '청춘의 투쟁'에 수록될 어린 시절 사진들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 변희재 대표가 6월에 출간 예정인 ‘청춘의 투쟁 - 돌직구 하나로 승부한 슬램덩크세대의 좌충우돌 성장기’에 수록될 어린 시절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변희재 대표는 첫돌 사진을 시작으로, 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의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한 것. 특히 유치원 시절, 피아노 콩쿠르 대회 사진, 초등학교 시절 태권도 대회 사진, 보이스카웃 사진, 중고등학교 시절 가요제 출전 사진, 카투사 군복무 시절 사진 등등, 주요 활동 사진을 공개했다.

변희재 대표는 “20대 시절의 사진이 없어서, 일단 초중고 시절 사진 위주로 공개했는데, 친구들을 통해 사진을 공수 중”, "사진이 입수되는 대로 트위터 상에 미리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5살 이후의 변대표의 다른 활동 사진은 대부분 이미 보도사진으로 공개가 되어있다.

변 대표가 출간 준비 중은 ‘청춘의 투쟁- 돌직구 하나로 승부한 슬램덩크세대의 좌충우돌 성장기’는 주로 90년대에 고등학교와 대학 시절 좌익 운동권 학생회 등과의 처절한 투쟁 등을 담은 포스트 386세대의 일대기 형식으로 알려졌다. 지금껏 변대표가 학창시절 좌파 운동을 하다 우파로 전향했다는 등의 잘못 알려진 부분이 있어 뜨거운 이슈가 될 전망이다.

변희재 대표는 74년 생으로, 보광초등학교, 반포초등학교, 반포중학교, 경문고등학교, 서울대 미학과를 졸업한 전형적인 386 다음세대 즉 슬램덩크 세대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