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문재인 측 한광원, 투표 독려에 여성 젖가슴까지 이용?

누리꾼들 맹비난 “국정원 여성 스토킹도 모자라 이제는 젖가슴 사진까지!”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 측이 투표 독려 차원에서 젊은 여성의 젖가슴이 훤히 드러난 사진을 유포했다는 의혹이 나와 인터넷이 발칵 뒤집혔다.

18일 오후 4시30분 현재 트위터 상에는 “민주당 한광원 의원 여성음란물 사진 올려놓고 투표 독려”라는 내용의 글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카카오톡을 통해 유포된 문제의 사진은 총 2장이지만 같은 내용을 담고 있다

먼저 선명한 화질의 사진에서는 한 젊은 여성이 자신의 젖가슴에 ‘투표하세요, 12.19, 나리’라고 적은 글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여성은 유두까지 모두 드러내고 사진을 촬영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출처를 확인할 수 있었다.

민주통합당 소속인 한광원씨는 제17대 열린우리당 국회의원으로 현재 문재인 후보 캠프에서 특보로 활동하고 있다.

한광원씨는 여기자 성추행 물의를 일으킨 최연희 의원을 옹호하는 글을 올려 논란을 빚기도 했다.

민주통합당은 총선 당시 나꼼수 김용민의 성폭언과 욕설, 대선 기간에는 김광진 의원의 변태 성도착 트윗에 이어, 대선 마지막 날 또 다시 젖가슴 선거운동으로, 성추문 정당으로서 비난을 받게 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20대 국정원 여직원의 개인 집을 남성 당직자들이 포위하여 문틈으로 훔쳐보는 등의 스토킹 행위로 물의를 빚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