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2010년 새해를 맞이하여 많은 이들은 손금과 관상, 사주와 궁합을 보며 운수대통을 염원한다. 그 중 관상은 다른 운에 비해 바뀔 수도 있다는 것. 얼굴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얼굴에 담긴 운을 200% 끌어올릴 수 있다. 명예와 돈이 굴러 들어오는 얼굴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얼굴관리로 운수대통 2010년 만들기

깨끗하고 밝은 이마는 출세를 부른다고 한다. 상처가 보인다면 운이 나빠지므로 화장품으로 커버하거나, 레이저 치료를 통해 상처를 없애도록 한다. 이마에 난 잔 머리털은 근심 걱정을 뜻하므로 깨끗이 정리하는 것이 좋다.

눈썹은 인상을 180도 좌우 할 수 있는 부분이다. 눈썹을 어떻게 다듬느냐에 따라 인상이 평온해 보일 수도 매서워 보일 수 있다. 인복과 연관되는 눈썹은 눈의 길이보다 약간 길게 정리하고, 짙거나 흐리지 않게 관리한다.

미간이 깨끗하다면 건강하고 출세가 빠른 운이다. 주름은 길운을 방해하므로 평소에 검지와 중지를 모아 미간에 대고 둥글게 돌리며 마사지하거나, 기능성 화장품을 발라 예방한다. 만약 이미 미간의 주름이 깊게 형성되어 있다면 필러 등의 쁘띠시술을 통해 주름을 채울 수 있다.

코는 여러 가지 운을 부른다. 콧등은 실행력, 코끝은 공격력, 콧방울은 저축력의 운을 가지고 있다. 코가 주름 없이 깨끗하고 밝아야 재물이 들어오고 쌓인다. 법령이라 불리는 팔자주름은 나쁜 것 만은 아니다. 콧방울에서 입 주위로 퍼지는 옅은 팔자주름은 성공이나 포용력•지도력 등 사회적 영향력을 좋게 만든다. 하지만 팔자주름이 너무 뚜렷하고 깊다면 운이 반감될 수 있으므로 이때에도 쁘띠성형을 통해 개선할 수 있겠다.

한편 피부의 점은 그 위치에 따라 흉점과 복점으로 나뉜다. 관상학적으로 보는 점의 의미가 100% 정확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신경 쓰지 않고 무시하기는 무척이나 찝찝하다. 흉 점의 관리와 더불어 잡티 없는 하얀 피부를 가지는 것은 화를 피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는 1석2조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이 최근 점을 제거한다.

과거에는 점을 빼는 방법으로 약물요법, 전기소작법, 박피술 등이 이용 하였다. 하지만 과거 이러한 방법으로 점을 뺄 경우 점 주변의 정상피부의 손상을 우려해야 하고 점이 재발할 수 있는 가능이 높았다. 하지만 최근 레이저를 이용한 점빼기 시술이 가능해 지면서 우려한 부분이 해소되고 있다. 레이저 점빼기 방법 중 ‘트리플점빼기’는 피부 타입별, 점의 종류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 엔비클리닉 윤정환 원장은 “피부 조직은 그대로 두고 점의 원인이 되는 색소에만 레이저가 닿아서 피부 밑의 색소만 제거하는 시술법이 트리플점빼기”이라며, “트리플점빼기는 눈으로 보이는 검은 부위의 정상 피부조직은 그대로 두고 색소나 점의 원인이 되는 피부 밑에 색소를 레이저를 이용해서 파괴하는 시술하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2010년, 작은 관리와 노력으로 흉을 피하고 복을 만날 수 있다면 지금부터 얼굴 관리에 들어가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 대구트리플점빼기전문 <엔비클리닉> 윤정환 원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