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아인스파트너, ESI(직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공개 세미나 개최


“매출로 이어지는 고객만족도, 핵심 키워드는 직원만족도에 있다!”

고객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 Index) 라는 용어가 크게 대두된 이후 최근에는 종업원만족도(Employee Satisfaction Index)라는 용어가 등장하고 있다. 내부고객(직원)의 만족도가 높아야 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가능하고 이로 인하여 고객의 만족도도 높아져 결국 회사의 이익과 매출 및 성장에도 공헌하게 된다는 선순환의 논리에서이다. 따라서, 이미 많은 국내외 선진기업들은 인적자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직원만족도 향상을 기반으로 경영성과 향상을 꾀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대비해 HR전문기업 아인스파트너(www.ains.co.kr 대표 신경수)가 기업의 경영진과 인사담당자들이 보다 과학적이고 정확하게 기업의 현상을 진단하고 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공개 세미나를 개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조직활성화의 핵심키워드, ESI(Employee Satisfaction Index 직원만족도)”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직원만족도의 개요와 설계], [활용전략과 도입사례]에 대한 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해 변화하는 경영 흐름에 대해 짚어보고, 직원만족도 향상을 통해 궁극적으로 경영성과 향상에 이바지 하는, 이른바 기업과 직원이 함께 Win-Win 할 수 있는 경영 기반 마련에 그 목적이 있다.

본 세미나는 9월 2일 오후 2시부터 선릉역에 위치한 현대스위스타워 12층 아인스 러닝센타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아인스파트너의 홈페이지(www.ains.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조직활성화의 핵심키워드, ESI” 세미나 관련 문의는 02-523-3592 또는 hr@ains.co.kr로 하면 된다.

(주)아인스파트너는 1963년 설립된 일본 RMS(Recruit Management Solutions)사의 한국법인으로서 40년간 일본에서 검증된 인사, 조직, 전략에 관한 모든 프로세스와 툴을 국내 실정에 맞도록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여 국내 기업에 최적화된 HRM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HR Total Solution기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