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지난 2006년 12월 싱글앨범 ‘Crash'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몰이중인 신인그릅 'Battle'이 롯데 영플라자((주)롯데쇼핑 대표 이철우)와 1년간 모델계약을 맺고 첫 CF에 나섰다.

이번 CF는 첫 싱글앨범 타이틀 곡 ‘Crash'의 뮤직비디오와 이미지를 사용해 지난 9일부터 TV, 극장광고, 버스광고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Battle’을 모델로 선정한 롯데 영플라자 측 관계자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Battle’이 젊은 층의 수요가 많은 영플라자의 모델로 적격이라고 판단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Battle’은 지난 1월 중순부터 무료 인터넷 TV 서비스인 곰TV내 ‘Battle’단독 오픈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단독 오픈 채널은 기존 곰TV 홈페이지와 곰TV 플레이어를 통해 컨텐츠 별로 접속했던 것과 달리 ‘Battle’의 데뷔 일에 맞춘 고유번호 ‘1217’을 입력하면 ‘Battle’ 단독 오픈 채널로 바로 접속된다.

곰TV의 오픈채널은 하루 80만 명의 곰TV 사용자들에게 직접 노출되고 있어 앞으로 ‘Battle’의 인기 상승에도 큰 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빅뉴스 semyaje2@mediawatch.kr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