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의 태블릿 사용설명서’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 교보문고 베스트 1위

예약판매로만 인터넷 교보 정치·사회분야 일간 베스트셀러 1위...서점관계자도 종합순위 진입 무난 예상

대한민국을 뒤흔든 국정농단의 시발점인 일명 ‘최순실 태블릿’의 진실을 다룬 ‘변희재의 태블릿 사용 설명서(2021, 미디어실크)’가 21일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아직 정식 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에 인터넷 교보문고 정치사회 일간 베스트셀러 1위와 주간 베스트셀러 3위에 랭크됐다.



‘변희재의 태블릿 사용 설명서’는 21일 오후 4시경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예약판매가 개시됐다. 교보문고에 따르면 예약판매가 시작된 지 만 하루도 지나지 않은 22일 오전 10시 현재까지 125권이 예약 주문됐다. 교보문고 인터넷 구매팀 관계자는 “현재 추세대로 일주일만 지속된다면 온오프라인 종합 베스트셀러 진입도 전망이 밝다”고 전했다.

‘변희재의 태블릿 사용 설명서’는 2월 5일 정식 출간된다. 서점가에 책이 배포되는 시점은 이달 29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으로는 29일 서점 현장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으로는 사전예약을 하면 배송기간을 감안해 2월 2일경 책을 받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변희재의 태블릿 사용 설명서’는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의 태블릿 조작 전모에 관한 진실 추적기록이다. 이 책은 단순한 의혹제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태블릿 재판에 증거로 제출된 검찰 측 문서와 여러 증인신문 기록, 다양한 기관의 사실조회 회신기록 등을 바탕으로 검찰의 태블릿 조작 실체를 객관적으로 조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