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신용한 청년위원장, 신곡 '점프 투게더' 발표...청년 응원 메시지 담아

23일 멜론 통해 음원·뮤비 공개, 수익금 전액 젊은 예술인 위해 기부



청년 멘토이자 '대한민국 청년일자리 프로젝트' 저자로 잘 알려진 신용한 위원장(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이 23일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자신의 싱글 앨범인 '점프 투게더(Jump Together)'를 발표한다.

곡 제목인 '점프 투게더'는 '대한민국 청년들이여 다 함께 높이 뛰자'는 말로 '현실이 어렵더라도 스스로 일어나 다시 도전해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점프 투게더'는 신 위원장이 대학생, 취업준비생, 청년창업가 등을 대상으로 지난 10년간 벌여온 청년 멘토링 운동의 이름이기도 하다.

신 위원장이 직접 작사하고 청년 음악가 'B#'이 작곡한 이 곡은 지난 5개월간 취업, 결혼 증 다양한 고민을 가진 청년들이 직접 코러스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 역시 사회 각 분야 청년 100여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신 위원장은 "어려운 현실에 굴하지 않고 희망과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년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싶어 제작했다"며 "이 노래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점프투게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공개되며, 수익금 전액은 청년 음악인들 단체인 (사)한국싱어송라이터협회에 기부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