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할 때 잘못된 포장업체 선정으로 인한 업체와 소비자간의 갈등이 부쩍 늘어나고 있어 포장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인천 계양구에 거주중인 40대 주부 이모씨(43세)는 이사를 하려는데 어떤 업체에게 맡겨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단순히 검색을 통해 인터넷에서 포장이사 업체에 대한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판단이라고 포장이사 전문 업체들은 말하곤 한다

또한, 무조건 가격이 싼 포장이사업체만을 고집하다 보면 무성의한 업체를 선택한 가능성이 높아지고 전혀 고려하지 않았던 부분에서 추가비용이 발생하거나 A/S 발생의 위험이 매우 커지게 됨으로 조심해야 한다.

포장이사는 정해진 가격이 없는 무형의 서비스이긴 하지만 인건비, 장비 사용료 등이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때문에 다른 업체에 비해 무척 저렴한 포장이사 비용을 제시하거나 다른 업체보다 무조건 싼 포장이사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는 피하는것이 좋다.

포장이사업체를 여러번 이용해본 강모씨(45세) 는 “포장이사 비용은 많은 업체로부터 방문을 통해 포장이사 견적을 받아보면서 비교해보면 쉽게 파악할 수 있다”며 “전화상으로 견적을 유도하거나 계약서 작성을 피하고 구두계약을 진행하려는 업체는 되도록 피하는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미래이사몰" 가격의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는 포장이사전문업체가 필요한 사람들이 자신의 이삿짐양이나 거리 및 이사형태를 선택하면 이사업체가 포장이사비교견적을 넣어주는 방식으로 운영이 된다. 그러다보니 소비자는 상담 받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미래이사몰의 이사견적비교 서비스는 전국의 이사화물 운송주선 허가증을 보유한 이사업체만을 섭외해 약 60개 포장이사업체를 제휴 운영 중이며,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미래이사몰에서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에 해당되는 포장이사가격, 가정이사, 일반이사, 고급이사, 5톤포장이사, 원룸, 오피스텔, 용달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전, 보관이사 병원등 이삿짐센터가격비교 동시 견적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격 및 포장이사추천을 지원한다.

한편 미래이사몰은 포장이사 업체 중 10위권 안에 드는 업체다. 합리적인 포장이사비용을 제시하는 전문적인 업체라고 알려져 있다. 서울시 (광진, 동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경기도 (수원, 성남, 화성, 분당, 안양, 부천, 광명, 안산) 인천 ( 계양,부평구) 부산, 대구, 광주, 천안, 울산 등 6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이사몰" 홈페이지( http://www.mirae24mall.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365일 안전한 이사를 책임지며 대표번호는(1577-1228) 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