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지난 4월2일 해남우체국(국장 이기홍)과 업무제휴를 맺고 해남관내 우체국에서 발송되는 택배화물 기표지에 ‘해남미소’를 홍보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군은 ‘신뢰도 100% 해남군 농수산물 직영쇼핑몰 해남미소’라는 문구를 표기한 기표지를 제작해 해남우체국에 전달, 오지와 섬 등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우체국 택배 고객들에게 ‘해남미소’를 적극 홍보할 수 있게 되었다.

실제로 해남우체국은 지난 해 연간 50만 6천여 건의 택배실적을 거두고 있는 등 택배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홍보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해남우체국도 해남미소가 지정택배사로 선정해 운영하고 있는 이익을 거두고 있다. 해남미소는 해남우체국을 통해 지난해 1만5천여 건의 택배를 이용했다.

또 우체국 통신판매 상품으로 세발나물과 전복, 잡곡 등이 판매되는 등 해남우체국이 농수산물 판매와 택배를 통한 영업이익을 기대할 수 있어 상호간 상생의 기회가 되고 있다.

군은 5월 가정의 달에는 해남미소 기획상품을 마련해 우체국과 협조해 나가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해남미소를 적극 홍보할 수 있게 되었다”며, “명품 해남미소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남미소는 해남군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직영쇼핑몰로 고객지향의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14억원의 매출을 올린바 있으며, 제4회 옥션 G마켓 e마케팅페어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