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배우 신애가 방송에 출연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공개해 화제다.

신애는 12일 방송된 SBS '배기완-최영아-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 신혼집을 공개한 것. 그녀는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들며 '잘 살 수 있을까? 걱정이 됐지만 결혼해보니 잘 살고 있는것 같다"며 행복해 했다.

또한 신애는 새해를 맞아 양가 어머니를 위해 효도여행을 준비하는 등 효녀로서의 모습도 보여줬다.

이날 신애는 "부모님과 거의 여행을 못 갔는데 뿌듯하다"며 "두 분이 좋아하시는걸 보니 행복하다. 신랑과 같이 오지 못했다는 것이 아쉽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공개로 치러졌던 신애의 결혼식 현장과 동료연기자들과의 수다 등 신애의 일상이 방송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신애는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며 신혼의 기쁨을 여실히 보여줘 시청자들은 "결혼해서 잘 사는 것 같다. 행복한 미소가 돋보인다", "행복에 겨운 함박웃음을 보니 부럽다", "부모님들께도 잘 하는 거 같아 보기에 좋다" 등의 소감이 올라와 있다.

이러한 행복한 미소를 갖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가장 우선적인 행복한 생활일 것이다. 가정과 직장, 하는 일 등이 잘돼야 우리는 절로 웃음이 나온다. 그리고 또 하나 그것은 고른 치아배열과 새하얀 치아, 건강미 넘치는 치아구조가 있어야 한다.

최근에는 치아 관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도 소개되고 있다. 그중에 새하얀 치아는 신부들에겐 필수조건 이라는 것. 새하얀 치아는 건강한 치아를 상징하고 자신감과 밝은 웃음을 가져다준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치아미백을 비롯해 치아성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었다.

'치아미백'과 '라미네이트' 로 정평이 나 있는 강남 파미유치과 정학원장은 "먼저 새하얀 치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준다"며 "건강미와 자신감이 있는 미소를 주는데 새하얀 치아와 고른 치열을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치아미백과 라미네이트 시술 등이 필요하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겉면을 소량 혹은 둥글게 삭제하고 난 뒤 그 앞에 라미네이트를 부착하거나 치아모형을 입체적으로 씌우는 방식이다. 보통 1~2주 동안 2~3번 치과를 찾으면 시술이 완료될 정도로 간편하다”고 설명했다.

또 "치아가 비뚤어져 있거나 돌출되어 있는 경우는 정상범위에서 벗어난 부분을 다듬고 그 위에 0.5~0.8mm 두께 정도의 라미네이트를 접착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시술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라미네이트는 앞니를 가장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시술로, 앞니가 벌어졌거나 치아크기가 불규칙한 환자들에게 효용성 높으며, 도자기 소재로 자연치아보다 더 자연스럽게 투명도와 색조, 모양을 표현할 수 있어 치아미백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밖에 또 다른 치아성형으로 잇몸미백을 꼽을 수 있다. 이것은 웃을 때 보이는 잇몸의 모양이 예쁘지 않거나 그 색이 검고 칙칙할 경우 선홍색잇몸으로 바꾸어주는 치료로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도움말 강남 파미유치과 정학 원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