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정경호-이민정 커플이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주말 방송된 <그대 웃어요>에서 현수(정경호)는 사람들의 축복 속에 정인(이민정)과 결혼, 그간 드라마 안팎에서 받았던 뭇 여성들의 사랑을 뒤로 하고 한 여자의 남자가 되었다.
만복(최불암)의 카센터 마당에서 두 식구와 가까운 사람들만 모인 가운데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은 조촐했지만 감동적이었다.
만복에게 간이식을 해달라는 금자(송옥숙)의 부탁에 속상해 결혼식에 불참을 선언한 정길(강석우)도 뒤늦게나마 참석해 정인도 무사히 아버지의 손을 잡고 식장에 입장했다. 또한 경수(최권)의 재치 넘치는 사회와 준배(윤주상)의 진심 어린 주례로 결혼식은 시종일관 따뜻하고 행복한 기운이 넘치는 가운데 진행된 것.
결혼에 골인하면서 본격적으로 보여질 현수-정인 커플의 알콩달콩 신혼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간암 판정을 받은 만복의 간이식 수술여부에 대한 걱정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SBS 주말 드라마 <그대 웃어요>.
이날 이민정은 ‘강남 얼짱’ 출신답게 아름다운 자태를 보이며 밝고 명랑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민정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밝은 모습에 정말 이쁘다’, ‘정경호와 너무 잘 어린다. 웨딩드레스가 환하게 빛난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정말 얼짱 출신이다’ 등의 게시글이 올라와 있다.
이에 대해 작은얼굴성형외과 원장은 “이민정씨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시원시원하게 조합된 코와 눈, 입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면서 “특히 가름한 턱선과 V라인이 돋보인다. 이민정씨의 경우 새하얀 피부와 함께 서구적인 마스크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이민정씨 같이 가름한 턱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사각턱이나 광대뼈가 돌출 돼 있는 여성들에게는 안면윤곽성형을 고려해볼만하다. 안면윤곽성형은 광대뼈축소수술이나 광대뼈교정, 사각턱 교정, 주걱턱 수술, 무턱 수술, 이마 수술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사각턱의 경우 얼굴이 크고 턱이 각저 보이는 사람에게서 효과가 있는 수술로, 수술은 입안에 약 3 cm 정도의 작은 절개를 통하여 수술함으로 흉터 등의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특히 뼈를 자르는 부위와 뼈의 절제 크기가 수술효과를 좌우한다”며 “수술은 대부분 입안 점막절개를 통하여 이뤄지며 광대뼈를 잘라 안으로 넣고 고정하여 주는 방법을 주로 사용한다” 고 조언했다.
특히 “무턱 수술의 경우 앞턱이 짧고 뒤로 들어간 경우이다. 수술방법으로 실리콘 등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과 뼈를 잘라 앞으로 전진 고정하는 방법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정은 6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진행한 즉석 이상형 월드컵에서 ‘꽃보다 남자‘에서 호흡을 맞춘 이민호가 아닌 ‘만두남’ 정경호를 최종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민정은 “아직 드라마가 끝나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움말 작은얼굴성형외과 원장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