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정연기 하나로 많은 시청자를 매료시킨 그녀가 있다. 다른 스타급 연예인과 다른 차별화된 연기력으로 최고의 감탄사와 탄성을 자아내게 하여, 백만불짜리 표정을 가진 연기자라는 명칭을 얻게 되었다.
고혹적인 피부를 소유하고 있으며, 표정연기 하나로 시청자를 웃고 울게 하는 그녀는 바로 ‘고현정’. 그녀는 1995년 최고의 드라마 히트작 <모래시계>를 기반으로 하여 2009년 현재 M방송사 <선덕여왕> ‘미실’역에 이르기까지 고공행진중이다.
하지만 주목할 것은 그녀의 연기력뿐만 아니라, 세월과 연륜도 감탄한 탄력적이면서도 아기피부처럼 백옥 같은 피부라는 것이다. 이런 그녀의 피부는 국내 스타나 시청자도 인정하고 있고, CF계에서도 ‘고현정 모시기’라는 말과 같이 화장품이나 깔끔한 제품에 광고에 적합한 인물로 앞 다툼하기도 했다.
그녀의 탄성할 만한 연기력과 감탄할 피부는 선망의 대상자 또는 로망이 되었다. 이를 본보기로 많은 여성들은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적합한 요법을 찾고 강구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려 한다.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드러나는 피부 트러블로 기미, 주근깨, 잡티, 여드름흉터, 각질, 색소침착, 검버섯, 다크써클 등을 나열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복합적인 트러블을 쉽게 개선할 수 없어 손 놓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최근 이와 같은 트러블을 개선하는데 기능성 화장품과 시술이 생겨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한 부분을 시원하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시술 부분에서 복합적 트러블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마스터IPL'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시술은 아주 강한 파장의 빛을 주기적으로 방출시켜 여러 가지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시술 IPL과 필링, 색소차단술을 조합한 특징이 있다. 이는 여러 파장의 빛이 나와서 다양한 증상을 치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정 한 가지 파장에 의해 치료하는 레이저에 비해 피부 개선 및 적응에 용이하다.
또한 홍조와 혈관확장 등 붉은 병변을 치료하고, 잡티, 검버섯 등의 색소침착 개선에도 사용되고 있다. 특히 단계별 피부 타입과 정도를 고려하여 맞춤 시술이 가능하고 트러블 상태나 깊이를 가늠하여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와 같은 시술을 통해 여성들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백옥 같은 피부로 만들어 최고의 연기자 고현정도 인정하는 피부로 변신해 보자!
출처 : 포에버성형외과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