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국내 전자담배의 유명 브랜드 아바테에서 제 3세대 명품전자담배 모델을 출시했다.

기존 전자담배의 클래식한 모습에 많은 사용자들이 지루해 하고 있었던 것이 사실인데, 이번에 신제품 ‘하모니’는 더욱 작아지고 더욱 강력해졌다.

국내에서 가장 작은 전자담배

아바테(http://www.avate.co.kr/)의 전자담배 ‘하모니’의 특징으로는 소형화에 있다. 기존 모델에 비해 크게 소형화하여 실제 담배와 동일한 크기를 가져 애연가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소형화의 단점으로는 기존 제품에 비해 배터리시간이 줄어 들어 단점으로 지적될 수 있지만 새로 출시된 ‘하모니’는 초소형의 강력한 배터리를 장착하여 기존모델과 차이없는 사용시간을 자랑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우선시한다.

다양한 색상으로 입맛대로 골라

기존 단일색상과는 달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모니는 3가지 색상으로 사용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핑크 3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일반사용자층과 마니아층 모두를 만족시킨다.

4구형무화기로 흡입력 대폭 개선

전자담배 기본적으로 2구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실상 흡입하는데 불편함이 있다. 하지만 신제품은 2구형에서 4구형으로 개선하여 더욱 원활한 흡입이 가능하다. 그로인해 풍부한 연기량을 가질 수 있다.

제 3세대 전자담배로 여러 가지 사용자의 편의를 맞춘 전자담배, 기능성과 패션을 모두 생각하는 ‘하모니’로 새로운 트랜드를 발맞추는 건 어떨까?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