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녀에 이어 ‘엣지녀’ 열풍이 뜨겁다.
엣지녀에서 엣지는 영어 Edge에서 나온 말로 날카로움, 뾰족함, 각이 섬, 모서리, (칼)날이란 뜻이다. 광고/방송계에서 '뚜렷하고 두드러진'이란 뜻으로 쓰이고 있으며, 남들과는 다르고 개성 있는 삶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여자들을 일컫는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SBS 드라마 ‘스타일’에서 잡지사 편집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혜수씨는 드라마에서 '엣지 있게'라는 말을 끊임없이 외치며 카리스마 있는 패션과 스타일로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숏커트에 화려한 비비드 컬러의 의상, 큼직하면서도 유니크한 소품으로 멋스러운 믹스매치를 선보이며 브라운관을 화사하게 장식하고 있는 김혜수씨는 과감한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최근 밋밋했던 패션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엣지(edge)녀’를 대변 하고 있다.
이처럼 김혜수의 엣지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김혜수 따라 하기 열풍이 불고 있는데,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스타일에 어울리는 얼굴형 역시 빼놓을 수 없다.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 라인은 엣지녀의 필수 조건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둔해 보이고 인상이 강해 보이는 사각턱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모를 만드는 데 방해 요소일 뿐이다. 최근 이러한 사각턱 교정을 위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시술이 있어 화제다.
이른바 사각턱 고톡스라 불리며 피부나 조직에 안정된 레벨 즉 0.4∼0.5MHz의 주파수를 보내주어 보톡스를 주입하는 시술로 지방의 감소와 동시에 노폐물 제거 등을 개선해주어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준다.
고주파는 시술 부위의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콜라겐 재생으로 탄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시술 전 시술부위의 노폐물제거와 지방감소의 효과도 더욱 높여준다.
대부분 사각턱교정을 위해서는 칼을 대는 성형을 생각하지만 사각턱고톡스 시술은 이러한 수술적인 부담에서 벗어나 간편한 주사시술만으로도 갸름한 턱선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비용적,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신의 콤플렉스로 고민하고 있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극복하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용기 있는, 진정한 엣지녀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이우열 원장
출처-우클리닉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